세입자 월세보증금 받아서 투자한거 수익율인증입니다 28년도02월에 계약만기라서 그때가서 매도할려고요
그때되면 어떻게될지는모르지만 보증금이 투자한 집값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월세 70만원 나온것믄 적금 들고있여요
다음검색
세입자 월세보증금 받아서 투자한거 수익율인증입니다 28년도02월에 계약만기라서 그때가서 매도할려고요
그때되면 어떻게될지는모르지만 보증금이 투자한 집값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월세 70만원 나온것믄 적금 들고있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