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sk하이닉스 수익율인증

작성자그냥 되는데로 살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2 목록 댓글 12

세입자 월세보증금 받아서 투자한거 수익율인증입니다 28년도02월에 계약만기라서 그때가서 매도할려고요
그때되면 어떻게될지는모르지만 보증금이 투자한 집값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월세 70만원 나온것믄 적금 들고있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꾸지뽕 | 작성시간 26.06.21 생활도자기73(외벌2인 올해목표3700)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활도자기73(외벌2인 올해목표3700) | 작성시간 26.06.22 new 꾸지뽕 ^^*
  • 작성자생활도자기73(외벌2인 올해목표3700) | 작성시간 26.06.21 수익 축하요~^^
  • 작성자카페 관리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생크림단팥빵 | 작성시간 34분 전 new 80마넌일때 살까말까 망설이던 껄무새라 넘 부럽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