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3.삼악산

작성자바라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겁많은 쫄보이자 달팽이 걸음인 등린이라
등선폭포-흥국사-정상-등선폭포 원점회귀했습니다.
언제 또 춘천을 가보게될런지 모르겠으나 춘천사랑삼품권 지갑속에 고이 모셔두어 기회가 되면 다시 오고픈 삼악산입니다.
마운틴 덕분에 춘천도 와보고 9n차 산행 즐거웠습니다
총무님 롱대장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진(권총) | 작성시간 26.06.05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붕어섬?ㅎㅎ 납새미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영진(권총)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