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못가서 후회막급이었던터라 다녀오니 속이 후련하네요
컨디션이 안좋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발시간 전에 도착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
산타기 참 좋은날 마운틴산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산행이었습니다. 총무님 롱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작년에 못가서 후회막급이었던터라 다녀오니 속이 후련하네요
컨디션이 안좋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발시간 전에 도착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
산타기 참 좋은날 마운틴산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산행이었습니다. 총무님 롱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