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2~13 연인명지연계산행

작성자바라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66 목록 댓글 3

작년에 못가서 후회막급이었던터라 다녀오니 속이 후련하네요
컨디션이 안좋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발시간 전에 도착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
산타기 참 좋은날 마운틴산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한 산행이었습니다. 총무님 롱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진(권총) | 작성시간 26.06.14
    먼길 수고하셨습니다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며 일출도 보고 즐건 산행 이였습니다
    또 뵈요 ^^
  • 작성자다몽 | 작성시간 26.06.14 담에 기회가 되면 함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쉬고 싶네요~산에 하루더 갈수 있읉텐데 너무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롱^^ | 작성시간 26.06.15 바라기님 힘든 무박산행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