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6월14일 "대야⛰️"

작성자코타타|작성시간26.06.14|조회수187 목록 댓글 10

오늘두 안전한 산행🫡

청화산에서 만난 멋찐그녀🤗

오늘은 돌촬아니구용😁 당당하게 찍었다용😁 뒷모습😁✌️

산길이 왜케 좋은걸까용😁

이게 무슨꽃일까요🙄

캬~ 뷰가 터진당~~~~~~~🎶

뒷태사진 한번 남기고 📷

구름 미쳤다용💕

이쁜곳은 함께💕

풍경 찍다가 어디서 익숙한 미남&미녀분들 찍기 😁💕

하산을 위해 에너지 충전

김밥이 최고!!!!!!! 🍯 맛🤤

이젠 뒷모습만 봐도 알거같다
롱대장님 만큼 빠른 올드보이님??! ㅎ
하살길 졸졸 따라가깅!!
놓칠수없다묘

하산해서 계곡물에 발은 담가줘야쥬😁 시원하댜~~

다몽님은 올챙이잡는중💕

짜잔~~ 올챙이 한마리~~ 쭈욱쭉욱~헤엄치다🎶앞다리가 쏙~ 뒷다리가 쏙~ 꼬불꼬불 개구리됐네~~🎶🎶
와~두부김치 맛집!!!!!! 오미자 막걸리 첨먹어봤는데 반해버렸😉😉




항상 고맙습니당~
든든한
권총 총무님&롱대장님🫡

마운틴여러분~
또 산에서 뵈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타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또 만나뵈서 넘넘 방가웠어요~🤗
    100좌 가즈아~~ 홧팅임당~!!
  • 작성자올드보이 | 작성시간 26.06.14 오늘하루수고하셨어요 두분 저한테는 비슷하게보여서 ㅎㅎ누가손해를보는지 조금 헬갈려도 이해해주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코타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슷해보였다니 좋네용~ ㅎ하산길 올드보이님 뒷따라갔는데 .. 모터다신줄😅진짜 빠르심ㅎ
  • 작성자롱^^ | 작성시간 26.06.15 산을 즐기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후기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타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뒷때 당당하게 찍게 해주셔서 고맙슴당~~
    넘빠르셔서 뒷때 찍기가 얼마나 힘든지ㅎ
    앞으로도 뒷태 잘부탁드립니당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