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속도를 높이며
정신없이살아 왔다면,
6월에는 느리고 조금 더 느긋하게
정지의 힘을 느껴 봤으면 좋겠어요~
멈춰야 비로소 보이는 것들도
분명 있을테니깐요
마운틴 클럽 회원님들 오늘도 함께할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따뜻한 쉼이 있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출발이욤!
언제나 친절하신 대장님!
힐링길 시작~
호기심 가득 타타님
오늘은 핑크로 도배 하기
밀재 ㅋㅋㅋ 간판 ㅋㅋㅋ
야홋~~~
첩첩산중
구르미 달빛처럼
언니 좀 므찌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영~~~~~차~~!가볍네 ㅋㅋ 이까이꺼~
난 스파이더~
우리집 정원이였음 좋겠다~
무슨꽃일까요?
신선이 내려 앉을것 같은 아름다운
오믈도 산에 올랐다
이쁜짓~~~~!
감밥천국 꿀~~~~~~맛
올챙이 학대중! 다시 살려 줬어요~
MZ 샷
송사리 안뇽!
발 담그니 피로가 쏵~
대야산 안녕~바 2
바로 이맛 아입니까!
퍼펙트한 산행이였음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드보이 작성시간 26.06.14 코타타님 항상 밝은옷입으시고 옷만큼 비타민도넘치시고 ㅎㅎ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올드보이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실수 두분 사진도비슷하고 닉네임 바꿔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그럴수도 있죠~어제 뒤에 따라가면서 즐거웠습니다~엄청 빠르셔서 저도 다리 모터 오랜만에 가동 시켜 봤네여~ㅋㅋ
-
작성자롱^^ 작성시간 26.06.15 대야산 산행 퍼펙트 하셨는데용 ㅎㅎ
즐기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야산 벌레도 없고 길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대장님 항상 따뜻하게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