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4 일요일 대야산 산행

작성자다몽|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8

지금까지 속도를 높이며
정신없이살아 왔다면,
6월에는 느리고 조금 더 느긋하게
정지의 힘을 느껴 봤으면 좋겠어요~
멈춰야 비로소 보이는 것들도
분명 있을테니깐요
마운틴 클럽 회원님들 오늘도 함께할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따뜻한 쉼이 있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출발이욤!

언제나 친절하신 대장님!

힐링길 시작~

호기심 가득 타타님

오늘은 핑크로 도배 하기

밀재 ㅋㅋㅋ 간판 ㅋㅋㅋ

야홋~~~

첩첩산중

구르미 달빛처럼

언니 좀 므찌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영~~~~~차~~!가볍네 ㅋㅋ 이까이꺼~

난 스파이더~

우리집 정원이였음 좋겠다~

무슨꽃일까요?

신선이 내려 앉을것 같은 아름다운

오믈도 산에 올랐다

이쁜짓~~~~!

감밥천국 꿀~~~~~~맛

올챙이 학대중! 다시 살려 줬어요~

MZ 샷

송사리 안뇽!

발 담그니 피로가 쏵~

대야산 안녕~바 2

바로 이맛 아입니까!
퍼펙트한 산행이였음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드보이 | 작성시간 26.06.14 코타타님 항상 밝은옷입으시고 옷만큼 비타민도넘치시고 ㅎㅎ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올드보이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실수 두분 사진도비슷하고 닉네임 바꿔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그럴수도 있죠~어제 뒤에 따라가면서 즐거웠습니다~엄청 빠르셔서 저도 다리 모터 오랜만에 가동 시켜 봤네여~ㅋㅋ
  • 작성자롱^^ | 작성시간 26.06.15 대야산 산행 퍼펙트 하셨는데용 ㅎㅎ
    즐기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대야산 벌레도 없고 길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대장님 항상 따뜻하게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