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상이라는 소문 난 산행이라 많이 긴장돼고 설랜 산행이였습니다
새벽 3시반쯤 들머리에서는 춥고
피곤하기도 했으나 예쁜 일출을 보니 붉은 힘이 쏟는것 같더라구요ㅎ
제가 본 일출중에 가장 선명한 붉은 일출이였습니다 (일출산행을 몇번 안해봐서...ㅎ)
연인산에서 명지산 넘어가는 길은 헷갈릴수 있었으나 마운틴 시그널 덕분에 테스형네 집으로 안 가고 명지산으로 잘 찾아갔답니다^^
풀과 나뭇가지가 울창해서 긴옷 입고 가기 잘했더라구요
명지산 하산 5.9km 중 돌길이 만만치 않았으나 하반부는 임도가 2km정도라 얼마나 다행이던지요ㅎ
힘든 산행 함께 해주신 마운틴분들 덕분에 안전하산 마무리 잘 했습니다.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영진(권총) 작성시간 26.06.19
무박 산행은 어디든 힘들죠,,,
그래도 이번엔 날씨 좋아 일출도 보고
매일 뜨는 해지만 산에서 보는 일출은 감동에 감동 이였습니다
먼길 산친구 까지 챙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일출도 날씨도 계곡도 넘 좋았네요 친구도 시간안에 도착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내년에 일정 잡히면 인증 상관없이 또 가고 싶을 만큼 넘 좋았답니다~^^
-
작성자산에스며들다 작성시간 26.06.19 산행의 백미는 무박산행인가요ㅎㅎ 전 엄두도 못내지만요^^큰숙제 하셨어요.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산스님 감사합니다 ^^ 일출이 넘 예뻐서 힘듬을 잊었네요 산스님도 충분히 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담에 산에서 뵈어요~^^
-
작성자홍당무 작성시간 26.06.20 무박산행의 묘미묘미! 오르는 동안 일출을 보는 ᆢ와~일출 넘 대박쓰~.. 므찌당!!손 하트 ❤️넘 이쁘공!!테스형 이정목도 므찌공 ㅋ 백조쓰~더운데 고생했쓩~ 지리산 성중종주 기대된당!!함께 아자아자!! 신나고잉🤪산에서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