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 경 / 야 경

너의 세상에 잠시 머물다.

작성자향희/이향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8

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멀리 떨어져서...그들의 세상을 바라봅니다. 

밤마다...그들의 세상을 잠시 들여다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희/이향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저기는 반디가 나오기 전에 미리 모델이 있는 바탕을 찍어 놓고, 그 자리에 카메라 그대로 놔두고 반디가 나오는 시간에 찍었습니다. 생각보다 반디는 사람들 근처로도 날아옵니다. 장소는 같고 시간만 다른 사진입니다. 모델과 함께 그냥 찍은컷도 많은데 아무래도 디테일이 좀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 작성자이옥자 (나도향) | 작성시간 26.06.16 배경이 좋네요 ~ 멋작 만드시느라 긴 시간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백송/이일재 | 작성시간 26.06.18 밤새워 고생하신 반디 작품 감사히 봅니다
    엄지척척입니다
  • 작성자태암이재현 |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진 작품에 감사히 머물러 갑니다
    늘 즐겁고 편안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유인/李相乙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름다운 반딧불이의 야간비행, 멋집니다. 수고하신 멋진 작품, 좋은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