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멀리 떨어져서...그들의 세상을 바라봅니다.
밤마다...그들의 세상을 잠시 들여다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희/이향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저기는 반디가 나오기 전에 미리 모델이 있는 바탕을 찍어 놓고, 그 자리에 카메라 그대로 놔두고 반디가 나오는 시간에 찍었습니다. 생각보다 반디는 사람들 근처로도 날아옵니다. 장소는 같고 시간만 다른 사진입니다. 모델과 함께 그냥 찍은컷도 많은데 아무래도 디테일이 좀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
작성자이옥자 (나도향) 작성시간 26.06.16 배경이 좋네요 ~ 멋작 만드시느라 긴 시간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백송/이일재 작성시간 26.06.18 밤새워 고생하신 반디 작품 감사히 봅니다
엄지척척입니다 -
작성자태암이재현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진 작품에 감사히 머물러 갑니다
늘 즐겁고 편안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유인/李相乙 작성시간 26.06.21 new
아름다운 반딧불이의 야간비행, 멋집니다. 수고하신 멋진 작품, 좋은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