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 경 / 야 경

폐선 廢船이 있는 풍경

작성자태암이재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인/李相乙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수고하신 작품 멋진 감상합니다.
  • 작성자백송/이일재 | 작성시간 26.06.21 비가오니 운치있어요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차영 ( 조 차영) | 작성시간 26.06.21 빗방울이. 보케가 된건가요 넘이뻐요
  • 작성자성호(신흥섭) | 작성시간 26.06.22 new 햐! 수고로 담으신 멋진 작품을 감상합니다.
  • 작성자비담 / 조 득환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름다움에 훔뻑 취해봅니다.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