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 경 / 야 경

폐선

작성자백송/이일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4
폐선과 별괘적
폐선과 구름좋은날 요즘 사진 찍을 시간은 없고 지난사진으로 살아있다고 흔적 남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영 ( 조 차영) | 작성시간 26.06.21 더울땐그져 창고뒤지는것도 좋은방법인듯 멋집니다
  • 작성자자유인/李相乙 | 작성시간 26.06.22 함께 하셨던 그 시간, 그립네요. ㅎ 멋진 감상합니다.
  • 작성자성호(신흥섭) | 작성시간 26.06.22 햐! 수고로 담으신 환상저인 작품을 감산합니다.
  • 작성자비담 / 조 득환 | 작성시간 26.06.22 갑자기~~~
    웬 폐선에다.
    별돌이 까정~~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