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선 작성자백송/이일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폐선과 별괘적폐선과 구름좋은날 요즘 사진 찍을 시간은 없고 지난사진으로 살아있다고 흔적 남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영 ( 조 차영) | 작성시간 26.06.21 더울땐그져 창고뒤지는것도 좋은방법인듯 멋집니다 작성자자유인/李相乙 | 작성시간 26.06.22 함께 하셨던 그 시간, 그립네요. ㅎ 멋진 감상합니다. 작성자성호(신흥섭) | 작성시간 26.06.22 햐! 수고로 담으신 환상저인 작품을 감산합니다. 작성자비담 / 조 득환 | 작성시간 26.06.22 갑자기~~~웬 폐선에다.별돌이 까정~~멋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