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평회원~)

목포집 왔어요

작성자네온[운송71/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8

새벽바람을 가르면서 조수석이서 꾸벅꾸벅 졸면서 4시반을 달려 목포에 왔어오
백두살림 차에 싣고 해장국으로 아점 먹고 스벅에서 여행기분 느끼면서 커피한잔 중 입니다
즤백두는 낼 종강과 동시에 친구들과 여행을 기면서 집에는 금요일 저녁에 온다고 합니다
졸업조건도 다 챙겼고 2학기 시작 하면 모두 취업준비에 여유가 없으니 마지막 여유를 만끽한다 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정모 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네온[운송71/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4년동안 목포를 다녀왔는데 왜인지 이번은 여유가 있으면서 여행 온 기분이 드네요
    편안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A강한뇨자[기관/73/경인] | 작성시간 26.06.21 네온님 먼길 가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올라오시는 길도 안전하게 오시고요 백두의 야름방학 알차게 보내길 바랍니다 우리 토요일날 행복한 모습으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네온[운송71/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즤백두는 이번 방학은 열심히 놀아재낄것 같아요
    편안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A알림이[항정73/경인] | 작성시간 26.06.21 네온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
    준비 마친 백두선배님
    멋지십니다 ~^^
    백두선배님
    멀리 높이 날아오르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강둥이맘[항해73/경인] | 작성시간 26.06.21 지금즘은 집에 도찯하셨겠어여
    백두여행도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