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바람을 가르면서 조수석이서 꾸벅꾸벅 졸면서 4시반을 달려 목포에 왔어오
백두살림 차에 싣고 해장국으로 아점 먹고 스벅에서 여행기분 느끼면서 커피한잔 중 입니다
즤백두는 낼 종강과 동시에 친구들과 여행을 기면서 집에는 금요일 저녁에 온다고 합니다
졸업조건도 다 챙겼고 2학기 시작 하면 모두 취업준비에 여유가 없으니 마지막 여유를 만끽한다 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정모 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네온[운송71/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4년동안 목포를 다녀왔는데 왜인지 이번은 여유가 있으면서 여행 온 기분이 드네요
편안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A강한뇨자[기관/73/경인] 작성시간 26.06.21 네온님 먼길 가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올라오시는 길도 안전하게 오시고요 백두의 야름방학 알차게 보내길 바랍니다 우리 토요일날 행복한 모습으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네온[운송71/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즤백두는 이번 방학은 열심히 놀아재낄것 같아요
편안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A알림이[항정73/경인] 작성시간 26.06.21 네온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
준비 마친 백두선배님
멋지십니다 ~^^
백두선배님
멀리 높이 날아오르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최강둥이맘[항해73/경인] 작성시간 26.06.21 지금즘은 집에 도찯하셨겠어여
백두여행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