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썩 좋지 않아 그 동안 했던 일을 잠시 쉬고 있습니다.
쉬는 동안 심신 안정 도모와 릴스ㆍ숏츠ㆍ게임과 헤어질 결심으로 시작했는데...
첫 단추부터 잘못끼워서...
작은 칸 안에 숫자 맞춰 색칠하는데 눈 건강이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돋보기를 쓰고 열심히 색칠하는데 자꾸만 거슬리는 라인과 언뜻? 보이는 숫자들을 가리기 위해 덧칠하고, 또 덧칠하며 이만큼 한것이 벌써 두 달이 다 되어 갑니다.
자식들이 보고 있어서 중간에 포기도 못하겠고...
힐링이 아니라 숙제가 되어버려 스트레스만 쌓이는 저를...
살려주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니짱[기관74/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1분 전 new
그런가요?
자꾸만 삐끗한것들이 많이 보여서요~
계속 덧칠ㆍ수정하니 진도가 안나가요~ㅋ -
답댓글 작성자성공해[운송74/경인]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유니짱[기관74/충청] 술한잔하고 칠하다가 뭘 어떻게 칠해놓은지도 모르게 한적도있는데 것두 다해놓고보니 티도 안나던걸요🤣🤣🤣🤣
-
답댓글 작성자유니짱[기관74/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분 전 new
성공해[운송74/경인] 저는 눈이 침침해서 스탠조명 켜놓고 하거든요~
어찌나 잘보이던쥐~🤣🤣🤣
성공해님 말씀처럼 이젠ᆢ
멀리 보고 해야겠어용~^^ -
답댓글 작성자성공해[운송74/경인]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유니짱[기관74/충청] 화이팅이요!!!
다되면 완성작도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니짱[기관74/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성공해[운송74/경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