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로 못간 나

작성자정관맘[운송74/부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 목록 댓글 8

몸살로 가기를 포기한 나
못간 나
이제야 눈떠 살포시 움직이는 나
정모에 못간나
슬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지[운송74/충청] | 작성시간 26.06.20 아고고..정관맘님 건강이 최고입니다!
    어서 나으세요~😔
  • 작성자포기하지마(해경73/전남) | 작성시간 26.06.20 건강이 먼저이죠 푹쉬고 얼른 나으세요~
  • 작성자청명그리다[항해74/부울경] | 작성시간 26.06.20 소개때 못 들었던 것 같았는데 몸살이셨군요.어서 나으세요~
  • 작성자하나[운송/74/제주] | 작성시간 26.06.21 보양식 드시고 푹쉬세요~
  • 작성자B 북극곰(군사70/부울경) | 작성시간 26.06.21 이런..... 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