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2차 작성자정관맘[운송74/부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박훈련2차라서 학교에 있다가 온다고 하네요 월요일 방학이면 오늘부터 밥을 안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지[운송74/충청] | 작성시간 26.06.20 설마..남은해생이들이 있음 당연히주겠지요~ㅠ 작성자하나[운송/74/제주] | 작성시간 26.06.21 저희 해생이도 2차여서 물어보니 점심 먹었다고 합니다~^^ 작성자B 북극곰(군사70/부울경) | 작성시간 26.06.21 찾아보니 이렇게 식단표가....https://www.mmu.ac.kr/main/contents/todayMenu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