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2차

작성자정관맘[운송74/부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85 목록 댓글 3

선박훈련2차라서 학교에 있다가 온다고 하네요
월요일 방학이면 오늘부터 밥을 안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지[운송74/충청] | 작성시간 26.06.20 설마..남은해생이들이 있음 당연히주겠지요~ㅠ
  • 작성자하나[운송/74/제주] | 작성시간 26.06.21 저희 해생이도 2차여서 물어보니 점심 먹었다고 합니다~^^
  • 작성자B 북극곰(군사70/부울경) | 작성시간 26.06.21 찾아보니 이렇게 식단표가....
    https://www.mmu.ac.kr/main/contents/todayMenu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