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생이가 갑자기 이번 선박친숙훈련 안가고, 내년 여름방학으로 미루겠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플러스[운송73/경인] 작성시간 26.06.22 new
막상 실습선에 올라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요
기왕이면 동기들과 함께 하는게 좋을텐데요
아프거나 딱이 사정이 있지 않다면 지금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해생이 응원합니다~ -
작성자신념바다[기관74/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사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해생이 설득했어요.
선박친숙훈련 가겠다고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B북두칠성[항해71/전남]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이네요 👏 👏 👏 제목 보고 걱정했습니다. 해생 화이팅!
-
작성자꿀빵[항정74/전남]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입니다 해생이 많은 격려해주세요^^
-
작성자신념바다[기관74/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