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친숙훈련 2학년으로 미뤄도 되나요?

작성자신념바다[기관74/전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202 목록 댓글 12

해생이가 갑자기 이번 선박친숙훈련 안가고, 내년 여름방학으로 미루겠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플러스[운송73/경인] | 작성시간 26.06.22 new 막상 실습선에 올라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요
    기왕이면 동기들과 함께 하는게 좋을텐데요
    아프거나 딱이 사정이 있지 않다면 지금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해생이 응원합니다~
  • 작성자신념바다[기관74/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감사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해생이 설득했어요.
    선박친숙훈련 가겠다고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B북두칠성[항해71/전남] |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이네요 👏 👏 👏 제목 보고 걱정했습니다. 해생 화이팅!
  • 작성자꿀빵[항정74/전남] |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입니다 해생이 많은 격려해주세요^^
  • 작성자신념바다[기관74/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