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선박훈련 밥을 안주나요

작성자정관맘[운송74/부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11

밥을 안준다고 하네요
편의점 말고는 방법이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조하[항정73/경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밥을 안주는줄 몰랐네요 ㅠ
    밥이젤 중요한데 ㅠ.ㅠ
  • 작성자B 북극곰(군사70/부울경)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리 설문조사하고
    공지했을꺼라 생각합니다
    승선생활관에 남아있는 인원이 적어
    그럴수도 있어요
  • 작성자수지[운송74/충청] | 작성시간 00:16 new 아고..밥을 안주다니...한국인은 밥심인데..^^;;;
  • 작성자꿀빵[항정74/전남] | 작성시간 01:08 new 헛 밥을 안주는군요ㅠㅠ 몰랐어요 알아서 잘챙겨먹으라 언지 해야겠네요
  • 작성자B야시[메카73/경인] | 작성시간 02:08 new 올해는 선친때 식사제공이 안되나보네요..선친 기간이 짧아 그런걸까요..
    해생이들 밖으로 밥먹으러 나갈려면 좀 번거롭긴 하겠지 친구들과 배달도 시키고 즐겁게 지내다 올수 있을거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