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이최고♡

작성자B조하[항정73/경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28

...

연락없다 편하다 좋아했는데...
엄마의 육감...으로 시험도 끝났겠다
금요일저녁 전화했더니...

엄마 너무 아파요ㅜㅜ

당장 ktx타고오랫더니 ktx타러갈 힘이 없데요 ㅠㅜ

애미도 하루죙일 체육대회에 어쩌다보니 다 참석해서... 만신창이인데..

해빠가 일이 있어 늦고..
비바람이 몰아치니 운전할자신이 없고 토요일 아침에 출발해서 해생이를 만났는데...
애가 얼굴이 허옇게 거의 기절 직전이였습니다..
어릴때부터 많이 약해 진짜 구급차 무지탔던 해생이가 갑자기 떠오르며 손이 벌벌 떨리더라구요..

급히 토요일 병원 수소문해서 진짜 소아청소년과를 찾아 진료보고 링거맞추고 애는 아무것도 먹질 못하니 마음이 찢어지더라구요..ㅜㅜ

아프면 연락을 해야지~~
자면 될줄 알았다며 이게 말이야방구야 ㅠㅠ
아 어찌나 속상한지..
내려가면 제밥도 못먹이니..
죽이랑 나주곰탕 설렁탕 생선구이 먹이고 올라왔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헤어질땐 농담도하고 장난도 치니 그나마 좀 살것 같더라구요...
시험 끝났어도 우리해생이는 계절을 듣기위해 3주 더 기숙사에서 지냅니다^^
그것까지도 어찌나 안쓰럽던지...
마음이 찢어지는데도...
출근을위해 일요일 늦은밤 올라왔습니다..ㅜㅜ

에휴 정말 기절 초풍하는 주말을 보내고 아침에 거울보니 선풍기아줌마가 똭!
어제하루를 어찌보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
다행히 해빠는 체력이좋아 왕복 목포운전 풀주행에도 괜찮다고하네요^-^♡

우리해생이는 어제 이사한판하시고 정리하느니라 바빴다고하더라구요^^
제 잔소리보다 동기들의 힘이 크더라구요..
어디회사에 인턴을 지원했다더라구요 ㅋㅋ
아직까지 연락없는게 안된거 같다고하더라구요 ㅋㅋ

암튼 제 잔소리는 걍 안듣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도전하는 해생이가 기특하더라구요^^

이렇게 아이가 아프고나니 다 필요없고 건강만하자 싶습니다!
건강을 잃으면 다 잃으니깐요..ㅜㅜ

이번주 서경인강 모임이네요^^♡

이번엔 해빠가 둘째님 케어땜에 참석이 어려워 혼자가요! 혹시 혼자가기 어색하신분 함께해요♡
괜히 또 긴장 되네요^-^;;

모두들 건겅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조하[항정73/경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니깐요 ㅠㅠ
    목포가 그리 쉽게 갈수 있는곳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이젠 밥을 먹는다니 감사하더라구요^-^♡
    정제곱님 감사해요♡♡♡♡♡
  • 작성자케세라세라[운송73/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고... 얼마나 놀라셨어요? 해생이도 엄마 걱정할까봐 혼자서 힘들었겠어여. 저도 애 성적 안 좋다고...잔소리 대마왕인데.. 또 건강이 최고인것 같아 입꾹 닫고 있습니당. 조하님 해생이 잘 이겨내고 방학 잘 보내길요!!
  • 답댓글 작성자B조하[항정73/경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아마 안아팠다면 얼마나 제가 또 잔소리 잔소리 했을지 ㅋㅋ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케세라세라님♡
    건강이 최고이니 우리 해생이들 건강 잘 지켜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지[운송74/충청] | 작성시간 00:15 new 헉...집나가있을때 아프단 소리들으면 철렁해요ㅠ 아플때 제일 서러울텐데..ㅠ빨리 나아서건강해졌음 좋겠네요~
    정모때 뵐께요~😊
  • 작성자B야시[메카73/경인] | 작성시간 02:05 new 아이고ㅠㅠ 조하님 많이 놀라고 걱정되셨을것 같아요.
    글 읽는 내내 제 마음도 덜컥덜컥했어요. 아픈데도 연락 안 하고 버티는 자식들 정말 속 터지죠😭 얼굴이 허옇게 질린 해생이 봤을 때 얼마나 놀라셨을지... 엄마는 아무리 커도 아프면 그 어릴 적 모습이 먼저 떠오르나 봐요.
    그래도 빨리 회복했다시 다행이네요. 계절학기까지 듣고 인턴도 지원하고, 자기 길 찾아가려는 모습이 참 기특합니다.😊 이번 주말은 해생이 걱정하랴, 왕복 이동하랴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조하님도 건강 챙기시고, 해생이도 얼른 완전 회복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