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자잘한 것으로도 3년 자격정지야..
너 계속 까불면 구속된다. 내가 너 구속시킨다
계속 까불면,
무허가 광고가 1번이야
빠르면 내일이야
서울 업체 니기도 조심해. 영업정지 민원서 다 써놨어
너도 좀이라도 수틀리면 구속이야. 인제 들어갈 때 됐잖아
다음검색
너는 자잘한 것으로도 3년 자격정지야..
너 계속 까불면 구속된다. 내가 너 구속시킨다
계속 까불면,
무허가 광고가 1번이야
빠르면 내일이야
서울 업체 니기도 조심해. 영업정지 민원서 다 써놨어
너도 좀이라도 수틀리면 구속이야. 인제 들어갈 때 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