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6(토) 북한산 구기능선-다요대장님

작성자그린그린|작성시간26.06.07|조회수95 목록 댓글 2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공지제목 6월 6일 토요일 북한산
대 장 님 다요
총 무 님 그린그린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17명)                                      ( 존칭생략 )  
다요노원이든다원이
파피용 토리찰리무위자연
마리아 코난시작호랑이짱
영으니그린그린 산타(뒷풀이)기화소(뒷풀이)
행복해(뒷풀이)
첫산행님
발전기금 20,000원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수입 지출내역
수입:15명X30000원=450,000원 (대장,총무면제)
지출: 식사 430,000원
(현금DC 46,000원)
입금계좌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산행 후기:

맑은 날씨에 조금은 더웠지만 오랜만에 뵙는 산우님과 함산할수 있어 너무나 즐거운 산행길이였네요~ 바위들도 실껏 밟아보고 계곡에 발도 담궈보구 알찬 산행~ 👍 👍
멋지게 리딩해주신 다요대장님과 울 산우님들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어요 ~~
(마리아님이 직접 만드신 콩국물은 먹어본것중에 최고~)




 

영수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요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다원이 | 작성시간 26.06.07 신경쓸게 유난히 많아보인 일총알이였는데
    울 그린그린언니~사모바위에 올라 만세 부르는 통큰 용기 만큼이나 결산도 완전 짱 입니다^^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