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 |
| 공지제목 | 6월 13일 토요일 삼악산 |
| 대 장 님 | 다요 |
| 총 무 님 | 그린그린 |
|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12명) ( 존칭생략 ) | ||||||||
| 다요 | 노원 | 오후 | 찰리 | |||||
| 이든 | 대박이 | 함께라면 | 무위자연 | |||||
| 마리아 | 블랙 | 지니랑 | 그린그린 | |||||
| 첫산행님 | ||||||||
| 발전기금 | 15,000원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
| 수입 지출내역 | 수입: 11명X27000원=297,000원 (대장면제) 지출: 식사 282,000원 |
|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
| 산행 후기: 100대 명산인 삼악산은 오를때는 뾰족 뾰족한 암릉들을 밟으며 스릴도 느끼고 붕어섬과 북한강을 바라보다 깔딱고개를 지나면 정상~ 오솔길 느낌으로 편안한 길이 펼쳐지는 하산길 끝에는 멋진 등선폭포가 똭하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멋진 풍경들 푸짐하게 감상한 하루~ 멋진곳 찾아 리딩해주신 다요대장님과 함산한 울 회원님들~ 수고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 | |
영수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