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완료]6/13(토) 삼악산 -다요대장님

작성자그린그린|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3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공지제목 6월 13일 토요일 삼악산
대 장 님 다요
총 무 님 그린그린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12명)                                      ( 존칭생략 )  
다요노원오후찰리
이든대박이 함께라면 무위자연
마리아 블랙 지니랑그린그린
첫산행님
발전기금 15,000원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수입 지출내역
수입: 11명X27000원=297,000원
(대장면제)
지출: 식사 282,000원
입금계좌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산행 후기:

100대 명산인 삼악산은 오를때는 뾰족 뾰족한 암릉들을 밟으며 스릴도 느끼고 붕어섬과 북한강을 바라보다 깔딱고개를 지나면 정상~
오솔길 느낌으로 편안한 길이 펼쳐지는 하산길 끝에는 멋진 등선폭포가 똭하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멋진 풍경들 푸짐하게 감상한 하루~
멋진곳 찾아 리딩해주신 다요대장님과 함산한 울 회원님들~ 수고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





 

영수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요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굿모닝 산행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좋은산 리딩해주신 다요대장님 감사드리고,
    총무보시느라 고생하신 그린언니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기화소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