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완료]6/17(수) 서울 숲과 한강트레킹 / 창촌

작성자창촌|작성시간26.06.18|조회수37 목록 댓글 2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공지제목 06 / 17    수요일   서울숲
대 장 님 창촌
총 무 님 창촌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04명)                                      ( 존칭생략 )  
창촌노원회장님양부장님산타님
첫산행님
발전기금 4,000원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수입 지출내역
수입: 00명 X 000원 = 000원
지출: 0000원

가능하면 영수증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입금계좌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산행 후기:
서울 숲도 좋았고, 한강도 좋았고, 양꼬치도 좋았고 그리고 사람도 좋았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영수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화소 | 작성시간 26.06.18 양꼬치~ 좋아하는데~~ ㅎ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18 나두~ 양꼬치 좋아하는뎅~ ㅋ
    눈요기도 풍성했을꺼 같은 서울숲~
    수고많으셨어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