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 |
| 공지제목 | 6/20(토) 석모도 해명산 |
| 대 장 님 | 창촌 |
| 총 무 님 | 정연 |
|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24명) ( 존칭생략 ) | ||||||||
| 노원 | 창촌 | 기화소 | 다요 | 그린그린 | ||||
| 정연 | 다홍 | 양부장 | 그자리 | 을지맨 | ||||
| 산수 | 제이미 | 동행 | 이든 | 제레미 | ||||
| 호랑이짱 | 써비 | 찰리 | 모르리 | 유그 | ||||
| 예님 | 가을산 | 행복해 | 시작 | |||||
| 첫산행님 | ||||||||
| 발전기금 | 40,500원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
| 수입 지출내역 | 수입: 1,248,000원 1,회비24명 X 30,000원 = 720,000원 (26명신청 24명참석) ( 단비님,퍼플님 불참 회비귀속) (대장,총무 회비면제) 2.뒷풀이비 22명 X 24,000 =528,000 지출: 1,207,500원 1. 차량비 600,000 2. 김밥 87,500 3.뒤풀이식비 510,000 ( 536,000중 26,000현금할인) 4.버스주차비 10,000 발전기금 : 40,500원 가능하면 영수증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
|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
| 산행 후기: 그자리님의 글처럼 더위는 가져가고 비와 구름과 시원한 산바람을 내려주신 아주 감사한 하루 즐겁고 멋진 하루였습니다~ 품격있는 리딩 해 주신 창촌대장님과 참석해 주신 우리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
영수증:
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홍 작성시간 26.06.21 간만에 우중산행 낭만적이었습니다
멋진곳으로 리딩하신 창촌대장님, 뒤에서 수고하시는
정연총무님 감사합니다
뒤풀 음식도 대박이었고 버스도 낭만적이었고...ㅎㅎ -
작성자그자리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제이미 작성시간 26.06.21 비와 타프의 멋!
그리고 갈 것 같은 가랑비와 있을 것 같은 이슬비에 구름 속의 산책을 즐기며 희미하게 떠 올린 옛 님들의 얼굴들!
참 반가웠습니다.
타프 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요.
대장님을 비롯해서 수고 해 주신 운영진 분들과 저와 함께 참석 해 주신 산우님들께도 역시 감사 드립니다.
콜라겐 듬뿍 닭발과 구론산 드링크까지 베풀어 주신 동행님께도 감사 드리며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시간 26.06.21 운무 사이로 보이던 풍경들이 멋져서
담에 다시 가봐야할듯요~ ㅎㅎ
우중산행이였지만 함께하니 낭만이네요~ 리딩해주신 창촌대장님,
늘 챙기느라 고생하시는 정연 총무님, 함께하신 울 회원님들 모두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
(시작님이 나눠주신 산딸기 맛도 👍
동행님의 구론산 마시고 힘있게 담 정산 신청~ 👍 감사합니다) -
작성자창촌 작성시간 26.06.22 비오는 날의 해명산 풍경 좋았습니다.
타프에 떨어지는 빗소리와 술한잔 그리고 풍성한 먹거리도 참 좋았습니다.
역시 함께하면 모든게 다 좋은 것 같습니다.
산우님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정연총무님, 아침 일찍부터 김밥 챙기시랴 마지막 뒤풀이 챙기시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모닝 정기산행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