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완료]6/20(토) 제43차 석모도 해명산-창촌대장

작성자정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87 목록 댓글 6

 

일일총무님은 공지종료후 발전기금을 입금하셨으면 "입금 완료"
아직 못하셨으면 "총무 결산" 이라는 말머리 선택후 작성해 주세요.
공지제목  6/20(토) 석모도 해명산
대 장 님 창촌
총 무 님 정연
                                                   참석자 명단   대장 포함 (총   24명)                                      ( 존칭생략 )  
노원창촌기화소다요그린그린
정연다홍양부장그자리을지맨
산수제이미동행이든제레미
호랑이짱써비찰리모르리유그
예님가을산행복해시작
첫산행님
발전기금 40,500

(발전기금은 참석인원과 관계없이 대장과 총무는 면제,
뒤풀이는 5인이상 참가시 대장 면제, 15인이상시 총무도 면제한다.
수입 지출내역
수입: 1,248,000
      1,회비24명 X 30,000원 = 720,000원 (26명신청 24명참석)
                                                ( 단비님,퍼플님 불참 회비귀속)
                                                (대장,총무 회비면제)
       2.뒷풀이비 22명 X 24,000 =528,000
지출:
1,207,500원 
      1. 차량비 600,000
      2. 김밥 87,500
      3.뒤풀이식비 510,000 ( 536,000중 26,000현금할인)
      4.버스주차비 10,000
 
발전기금 : 40,500원

가능하면 영수증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입금계좌카카오뱅크 3333-32-3246937  조**
산행 후기:
그자리님의 글처럼
더위는 가져가고 비와 구름과 시원한 산바람을 내려주신
아주 감사한 하루 즐겁고 멋진 하루였습니다~

품격있는 리딩 해 주신 창촌대장님과
참석해 주신 우리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영수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홍 | 작성시간 26.06.21 간만에 우중산행 낭만적이었습니다
    멋진곳으로 리딩하신 창촌대장님, 뒤에서 수고하시는
    정연총무님 감사합니다
    뒤풀 음식도 대박이었고 버스도 낭만적이었고...ㅎㅎ
  • 작성자그자리 |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이미 | 작성시간 26.06.21 비와 타프의 멋!
    그리고 갈 것 같은 가랑비와 있을 것 같은 이슬비에 구름 속의 산책을 즐기며 희미하게 떠 올린 옛 님들의 얼굴들!
    참 반가웠습니다.
    타프 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요.

    대장님을 비롯해서 수고 해 주신 운영진 분들과 저와 함께 참석 해 주신 산우님들께도 역시 감사 드립니다.
    콜라겐 듬뿍 닭발과 구론산 드링크까지 베풀어 주신 동행님께도 감사 드리며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21 운무 사이로 보이던 풍경들이 멋져서
    담에 다시 가봐야할듯요~ ㅎㅎ
    우중산행이였지만 함께하니 낭만이네요~ 리딩해주신 창촌대장님,
    늘 챙기느라 고생하시는 정연 총무님, 함께하신 울 회원님들 모두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
    (시작님이 나눠주신 산딸기 맛도 👍
    동행님의 구론산 마시고 힘있게 담 정산 신청~ 👍 감사합니다)
  • 작성자창촌 | 작성시간 26.06.22 비오는 날의 해명산 풍경 좋았습니다.
    타프에 떨어지는 빗소리와 술한잔 그리고 풍성한 먹거리도 참 좋았습니다.
    역시 함께하면 모든게 다 좋은 것 같습니다.
    산우님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정연총무님, 아침 일찍부터 김밥 챙기시랴 마지막 뒤풀이 챙기시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모닝 정기산행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