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가리골 만차입니다. 대기1,2있으시고 이후 대기3입니다~

작성자정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0 목록 댓글 4

아침가리골 계곡트레킹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잠깐 일보는사이 만차 되어서 

행복해님 입금후 대기1번 되셨네요~

강보석님은 잠깐사이 대기 2번이시구요

정산일까지 아직 많이 남아 있어서

어떠한 사정이 생길지 모르니

마음 있으신분들은 대기신청해 주시면 될듯 합니다~~

 

만차에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후 | 작성시간 26.06.22 대박입니다 ~^^
    수고 하셪어요 ~
  • 작성자창촌 | 작성시간 26.06.22 만차 축하드립니다.
    굿모닝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다홍 | 작성시간 26.06.22 대박 빠름이요...먼일이래...ㅋㅋ
  •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23 만차 추카추카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