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삼성]야구장을못가봤어요ㅜ

작성자가을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2

농구장
축구장...매니아

왜?야구장은못갔을까요
아이러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촌 | 작성시간 26.06.15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예매 잘 해보겠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더늙기전에
    해보고 싶은일중

    한가지..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