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삼성]야구장을못가봤어요ㅜ 작성자가을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구장축구장...매니아왜?야구장은못갔을까요아이러니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촌 | 작성시간 26.06.15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예매 잘 해보겠습니다.ㅎㅎ 답댓글 작성자가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더늙기전에 해보고 싶은일중한가지..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