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고맙다 친구야 니가 있어서 참 좋다

작성자남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0

고맙다 친구야 니가 있어서 참 좋다

https://youtu.be/G5cFIzAa6i4?list=RDG5cFIzAa6i4

고맙다 친구야! 니가 있어서 참 좋다

https://cafe.daum.net/leeju9009/Kr5o/48265?svc=cafeapi


오늘도

찾아 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값비싼 음식 찾지 않고
순대국이나 칼국수에
소주 한 잔 마시며

지난 이야기하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서로의 이름 부르며
좋은 말,
나쁜 말,
서슴없이 해도

허물없는 농담
한 마디로 넘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나이 들어서 반말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좋고
가끔 음담패설 들려주어
웃음 짓게 하는 친구가 있어 좋다

뼈마디 아프다고
어느 병실에 누워있는 친구,
함께 병문안 갈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좋다

산길 걸으며
"우리 나이에 이렇게 산행하는 것도 복이야"
서로 위로하며

함께 걷는 말동무,
길동무 친구가 있어 나는 좋다.

그래서
친구가 있어서 좋다!

- 좋은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