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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유 게 시 판

금타대화상님 저술 금강심론에서 블교역사상 1945년 처음 밝혀주신 아뇩다라삼먁삼보리의 의미와 금타아미타불정토만다라 실천 결과에 관하여

작성자금바위|작성시간23.01.19|조회수95 목록 댓글 0

 

                                 귀의삼보하옵고

 

1972년 부산 송정리 앞바다 암자에서 청화스님으로 인하여 공부하게된 

금강심론 그리고 PAGE 75-77 읽기 시작한 아뇩보리의 실상해! 소중한 글!

 

오늘까지도 금바위의 상량으로는 불교 역사상 어느 선지식님들도 구체적으로 언급 하시고

실상해 즉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실제적인 의미 내용을 밝혀주신 적이 없다 생각합니다

 

아뇩다라삼먁삼보리란

오직 부처님 만이 지니신 지덕을 일컷는 무상대도임을 보여서 무상정변도 또는 

무상정변지라 구역하고 무상정등정각이라 신역 하야 그 지덕만을 의역 하였을 뿐이오

그 지상의 해석이 없음은 유감이니라

 

그러나 아누는 아나 또는 아노라고도 말하야 색계의 색법인 금진 이상의  극미라고도 번역할새 

대일경소 1에 언소분자를 범어로 아누 곧 7미합성이라 말하야 진공, 인허, 극미, 미를 함축한 

7미합성의 금진을 지칭함이니

 

곧 아누란 진공의 체에 묘유의 4성과 4상을 구비한 금강륜의 단체인

금진 이상의 합칭을 의미한 아누색을 말함이요

진공의 체=청정법신비로자나불에 묘유의 4성은=원만보신 로차나불 

광명세계로서 4선정의 광명성이며 능지 보신의  섭선법계=반야성,지혜성,평등성,묘관찰성이며

묘유의 4상은 지,수,화,풍이라 생각합니다 

 

다라는 저라라고도 말하야 눈이라 눈동자라 안동이라고도 번역할새

소바하경 아래에 다라는 이에 묘목정이라 하얐고 불공견색심주왕경에 

말하기를 동자라 하였으며 

 

대일경소 5에 다라는 곧 눈이라 하였으니

아뇩다라란 곧 범부의 안견소득인 수진 이하의 물질세계가 본공한

지성의  최저층인 금강륜 곧 금진을 증견하는 

수행인의 육안을 성취함에 따라

 

금타 아미타불 정토만다라는 현기의 예언 말씀과 같이 전 세계 각국에 태어난 성문 연각인들

6세 아동에서 90세까지 남여노소에게 육안을 성취하게 한다는 놀라운 결과가 미국에서

금바위에 의하여 보현 행원 요익중생이 실천 되었고 모두들 108번뇌에서 도피안 되었고

금색광명=DIAMOND INFINITE GOLDEN LIGHT증득자 20000여명 탄생되었고

모두 그림자 없는 빛임을 긍정합니다

금타대화상님의 금강심론 PAGE 300 참조하십시요

초선정=공무변처천 선정 결과입니다=정덕

초일월의 황금색광명=DIAMOND INFINITE SHADOWLESS GOLDEN LIGHT

본격적 미의 아누색을 능견 하는 천안이 생하야 극미의 색구경천에 좌할새

2선정=식무변처천 선정 결과입니다=아덕

초일월의 백색광명=DIAMOND INFINITE SHADOWLESS WHITE GOLDEN LIGHT 

 

뢰야의 제법을 묘관찰 하는 법안이 생하면서

3선정=무소유처 선정 결과입니다=상덕

초일월의 적색광명=DIAMOND INFINITE SHADOWLESS RED GOLDEN LIGHT

 

대계의 인허 경계를 통관 하는 혜안이 생하고 

4선정=비상비비상처천 선정 결과입니다=락덕

초일월의 흑색광명=DIAMOND INFINITE SHADOWLESS BLACK GOLDEN LIGHT

 

일보를 전진하야 진공원명의 불안을 득하니

금강삼매=진공원명 금강삼매 결과입니다

법계 체성지 대일여래 =DIAMOND INFINITE SHADOWLESS THOUSAND GREAT CENTRAL SUN BUDDHA LIGHT

묘유의 일체법에 원통하는 공안의 묘목정이 이것이며 

 

삼먁삼보리란 삼먁삼불타라고도 말하야

정변지일체법이라 번역하니 

 

곧 지도론 소설의 부처님 지혜=불지인 일체종지가 이것이니라

 

그러한 즉 이에 아뇩다라삼먁삼보리의 실상을 해석 하여서

 

이를 간략히 하면

 

5안을 구비한 아뇩다라의 일체종지라

또는 공안인 묘목정의 정견인 정정의 정지라 함이 요긴하니

오안은 불안,혜안,법안,천안,육안 육안에 대한 해석은 금타대화상님의 금색광명을 보는

청정안 중생의 탐진치를 벗어난 눈에 의하여 발견되고 발견하라 금강심론의 

중심이요 핵심입니다 불교역사속에서 금타대화상님만의 말씀입니다

중생들의 눈은 가안=거짓눈임으로 육안의 실성을 회복함이 선결문제이다

금강심론 말슴입니다

 

 

지상의 해석이 경론에 빠진바가 아니니라

 

반야심경에 나오는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삼세제불 반야바라밀다에 의하여 아뇩다라삼먁사보리를 얻으신다

 

금강반야바라밀다심경에 나오는 아뇩다라삼먁삼보리

부처님께서 선남자 선여인이 아뇩다라삼먁삼보리마음을 발심하고는

마땅히 이와같이 마음을 머물고 이와같이 그 마음을 항복시킬지니라

 

화엄경에 나오는 아뇩다라삼먁삼보리 

부처님의 십신,십주,십행,십회향,십지,수행말씀과 보리수나무아래에서 

7일7야만에 증득하신 무상정등정각후 광명설법=아뇩다라삼먁삼보리입니다

선재동자님의 53선지식 방문하고 53선지식님들의 법을 

익히는 선재동자님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수행기

80권 화엄, 60권 화엄, 60권 화엄 모두 읽으시고

한국불교사회에 많은 선재동자 나타나기를

축원합니다

 

미국의 재미교포 불자 50년동안

한국 10년 미국 40년 살면서 

원효불법 금타불법과 금타만다라에 의하여

전세계인들 살고 있는 미국에서 

불법 열매 받은 2005년 이후

신명 나는 하루 하루 입니다

 

불보살님들의 천수천안 관자재 불법의 힙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108번뇌 제거하는 금타만다라힘입니다

정신문명을 일으키는 일 육바라밀 법입니다 

물질문명을 돕는 정신문명 

반야바라밀다 실천하는 대방편입니다

다시말하면

삼보불법=삼취정계=칠불통게입니다

 

일심법계 대총상법문입니다

항동항적 보리방편문 금강삼매 열매!

금타 아미타불 정토 만다라!

 

사진에 뒷 배경에 보이는 만다라와 명상하는 서양인은 2006년 금타대화상님 가을에 원삼 이화순 어머님집에

천상계에서 내려오시어 금바위에게 몇개의 만다라 그렸는지  모르는 금바위에게

57종류의 만다라 완성하였음을 가르쳐 주시고 앞으로 더그리게 하여 주신다는 약속의 말씀

금바위가 수없이 기록한 약속하신 ROCHESTER CONVINIENCE 가게에서

금타대화상님에 의하여 천상계에서 보내주신 4명중 한명입니다

 

그러므로 상기 사진은 천상계 금타대화상님의 감수로  완성된 만다라입니다

천에 FABRIC PRINT된 만다라는 2006년 유명한 200년 역사를 지닌  DUPONT회사에서

KUMTA  MANDALA 는 WONDERFULL UNICK DESIGN임을 DUPONT회사 DESIGNER로부터 인정을 받고 

$300,000 가격의 PRINTING 기계로 인쇄하여 주었는데 이불보만한 MANDALA는

어머님 작고 VIEWING식때 관을 닫을때 넣어드렸읍니다  

금바위는 CASH 대보며 금타만다라 어떻게 그리는지 지도만 하였읍니다

 

금바위는 4명의 백인 남녀 2명+2명 =4명이 6년에 걸쳐 2008-2012년 완성

하였는데 2006년 금타대화상님 금바위에게 하신 말씀 실증되었고

청화,법능문중인들은 기억 할것입니다

그중 한명이 바로

사진에서 보는  

ADAM입니다

왼쪽 사람은 45세 금바위 만다라 설계를 6년동안 도욌고 영화제작  전공한 사람임으로

금타만다라연구소에서 앞으로 FACULTY MEMBER 될것입니다

영어 화엄경을 선물하고 공부시키고 있읍니다

시간 날때마다 금강심론 금바위가 설명 할때마다 영어로 번역하자고 약속 하였읍니다 

초선정의 8촉감을 잘 감각 하고 목사님 아들인데 아들이 출가하는데 대하여

대 찬성한다

금바위에게 말하여 주었읍니다

 

오른쪽 사람은 40세 FLORIDA에서 살고 있는데 자신의 부친은 ROCHESTER에서 

BRAIN DR.였는데 2달전 3년동안 PROSTATE CANCER로 고생하다

사망하였는데  의사들도 죽음앞에서는 속수무책!

ADAM과 같이척추를 다치어 아픈사람들끼리 아마도 ZOOM에 의하여

친교하며 서로 위로 합니다

채식을 한지 25년 되었다 합니다 자신이 기르는 고양이 이름을 BODHI라 지었다고 

금바위에게 말 하여 주엇읍니다 대단한 불법에 대한 정열입니다

남미의 높은산 여러곳을 등반하였다합니다

환자끼리의 GROOP 친교가 미국 전역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금바위 2사람을 통하여 ADRIAN 의사인 부친의 사망을 추모하며

선재동자처럼 

멀리 FLORIDA에서 왔고 불법을 전수할만한 그릇이 된 2명의 

금바위 KUMTA MANDALA INSTITUE 방문한 특별한 날임으로

 

오늘 PROSTATE CANCER와 소변 문제를 돕는 

HEALING과 ROOT CHAKRA 강화를 위한 KUMTA MADALA HEALING TECHNIC을

개발하여 두사람에게 실시한 결과 둘다 좋은 결과를 얻었읍니다

 

앞으로 집중적인 

실험을 미국의 장년층을 중심으로 하되 소변문제가 있는 젊은층도 많이 보았읍으로

대중적으로 확실한 결과가 있는지? 고소장이 밥먹듯이 발생하는 미국

돌다리도 두두려 건너간다는 격언대로 확인하고

결과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정신문명 우위성을 의학계에 알리어

정신문명 50%+물질문명 50%=100%

장수함으로 병을 극복하는 건강한 사회

모든 종교가 함께 조화하는 화엄세계

만들게 하고자 합니다

 

금타 아미타불 정토 만다라 연구소

KUMTA AMITA BUDDHA PURE LAND MANDALA INSTITUTE

 

1968년 동국역경원 화엄경 화엄부 43-4 PAGE  81-82 

THE FLOWER ORNAMENT SCRIPTURE 885-884

THOMAS CLEARY SHAMBHALA BOULDER

 

보현보살님 십인품(TEN ACCEPTANCE) 게송

 

세상을 이익하게 하고자

Because they want to help the world,

전심하여 보리 구하지만

They single-mindedly seek Enlightenement,

항상 법의 성품에 들어가

While always entering the nature of things

저런 것에 분별이 없고 

Without discriminatory thought therein.

 

모든 세간 고요하여

They see all Worlds

자체의 성품 없는 줄 보지만

To be null, devoid of intrinsic nature, 

중생을 이익 하려고

Yet always cultivate practice intently.

수행하는 뜻 동요치 않아

In order to benefit Beings

 

세간에 머물지도 않고

Not dewelling in the world,

세간을 떠나지도 않으며

Not leaving the world,

세상에 의지함이 없어

They do not rely on anything in the world 

있는 곳 찾을 수 없고

Reliance can not be found

 

세간 성품을 분명히 알고

They know the nature of the  world

성품에 물들지 않으며

And are not attached to that nature.

세간에 의지하지 않으나

While they do not rely on Brings

세간을 교화하여 건지고

They teach beings to transend.

 

 

세간에 있는 모든 법 

They know the inherent nature

그 성품 모두 알아서

Of everythingin the world;

법은 둘이 없음을 아니

Understanding things are not deal,

둘도 없고 집착도 없네

They will have no attachment to nonduality.

 

마음은 세간을 떠나지 않고

Their minds are not apart from the world.

세간에 머물지도 않으며

Nor do they dwell on the world;

세간밖에서

It is not outside the world

온갖 지혜를 닦지도 않아

That they cultivate all-knowledge.

 

 

마치 물 속에 그림자

Just as reflections in water

안도 아니고 밖도 아니듯

Are not inside or outside;

보살이 보리 구함은 

Enlightening Beings seeking enlightenment

세간이 세간 아님을 알고

Know the world is not the world:

 

세간에 있지도 나가지도 않나니

They do not dwell in or leave the world,

세간은 말할 수 없는 탓

Because the world is inexplicable;

안에도 밖에도 있지 아니해

And they are not inside or outside.

그림자가 세간에 나타나듯

Appearing in the world like reflection.

 

 

이 깊은 이치에 들어가면

Entering this profound truth,

때를 여의고 밝게 통하여

They are thoroughly purified;

본래의 서원 버리지 않고

Not giving up their original vow

세간에 두루 비치는 등불

They are radiant lamps of wisdom

 

세간이 끝이 없는데

Worlds without bound

지혜로 들어가 평등해지고

Their Knowledge enters, all equally;

모든 중생을 두루 교화해

Edyfing beings everywhere.

애착을 버리게 하네

They cause them to give up attachments.

 

깊고깊은 법 살펴보고

Contemplating the most profound truth.

여러 중생을 이익하나니

Aiding living beings,

이제로부터 지혜에 들어가

Henceforth they enter into knowledge

모든 도를 닦아 행하며

End cultivate all its ways.

 

보살이 모든 법 관찰하여

Enlightening beings examine all things, 

허깨비 같음을 분명히 알고

Clearly realize all are like phantoms,

허깨비 같은 행을 행하나

And carry out phantomlike practice 

끝가지 아주 버리지 않고

Never giving it up

 

허개비의 성품을 따라

Conforming to Phantomlike nature,

보리의 길 닦아 익히니

They practice the way of enlightenment

모든 법 허깨비 같거든

All things are like Phantoms,

보살의 행도 역시 그러해

And so is Enlightening Beings Practice.

 

모든 세간과

All Worldly Realms

한량없는 없이

And Infinite acts

한결같이 허깨비 같아서

Are equally Phantomlike,

끝까지 고요 하오며

Ultimiately resting in nullity

 

새 세상 모든 부처님

The Buddhas of all times

모두 다 변화함 같나니

Are all like phantoms too

본래의 원으로 행을 닦아

Originally vowing to perform certain deeds.

변화 하여 여래를 성취

They metamorphose into Buddh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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