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천성 정중사 인성염불 과 무상선법 8세기 전하시고 호랑이를 타고 다니는 신승으로 TIBET에 무상선법을 전하신 기록이 바세전 연구에
기록되어 있읍니다 455번째 중국500나한님으로 모셔짐 8세기 해동왕자 무상대사님 육조대사 부처님 금란가사와 발우가 측천무후에 의하여 궁중에서 공양받다가 지선-처적-무상-무주 후에 영국사에서 분실 되었음은 무주대사의 부주의인가?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무상선법의 무상삼구에서 잊을망자를 간사할 망자로 바꾸었음이 그 증거이고 보당종으로 바꾸었음은 자신은 무상대사님의 제자임을 부인하는 자세입니다, 무주의 잘못입니다, 있을수 없는 일이고 오성과 이성이 부족한까닭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부족하지만 금바위는 시공을 초월하여 21세기에 무상선법과 보리방편문선법과 금타 아미타불정토만다라 선법을
전하고 있읍니다
무상대사님과 제자 마조대사 사실을 날조한것 마조는 회양의 제자다 성철스님 마조어록 믿으면 절대로 안됩니다
100년동안 밝힌 중국 호적박사 사천강단 민영환교수 법능스님 벽산선요 정운스님 동아시아선의 루네쌍스를 찾아서
변인석교수의 무상대사 최석환 선생 무상평전 청화스님 서문쓰심 이종익교수도 마조대사는 무상대사님의 제자다
믿으셨읍니다.
그러나 벽산선요를 편집하신 법능스님만이 무상선법 주인공 무상대사님과 금타대화상님은 한분이고 같은법이다라고
밝혀주셨고 청화스님은 금타대화상님의 법을 육조대사의 법에 있다고 생각 하신것 같읍니다
후배 금바위는 다행하게도 원삼 이화순 어머님의 3가지 신통력에 의하여 상기의 모든 저술을 정독하고 또
금타 아미타불 정토 만다라를 18년동안 전법륜.하여 금타만다라의 일대인의 대 자재경 만덕 도피안 하는 대방편임과
동시에
원효대사님의 학문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이 금타 만다라 아뇩다라삼먁삼보리 도피안
육행대사 되는방법
즉 육바라밀 4종방편을 탁월하게 미국의 각종 인류에게 육가원칙에 의하여 종횡으로 응병시약 할수 있었음으로
금바위는 사실대로 기록합니다
벽산당 금타대화상님 무상대사님의 원력환생신 사대성인설을 타파하는 사차성명서를 보내신 금타대화상님 보살십지를 기준으로 사대성인 부처님외에 기독과 공자 5지보살 쏘크라테스 마호메트 4지 재가보살 출가보살 원효 진묵을 8지보살 보조와 서산이 4지보살 공해(일본) 3지보살이라 하시었읍니다 인류역사상 모든 위인들을 보살 10지에 의하여 평가하심 특별한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오안의 지혜라 생각합니다 특별한 지적 독생자 하나님 아들이라 믿는 크리스챤들에게는 교주에 대한 평가절하 말씀에 반발이 심각할지? 그들의 이해심과 신뢰심즉 믿음의 차이를 절대적이라 할때 용납의 여지가 없어지는데 성경의 예수님 모든 말씀을
구약과 함께 시간이 허용되면 정독 하여 보고자 합니다 모두의 숙제 일것입니다 신도들의 신뢰와 믿음 동정녀 마리아의 사상을
교주를 반석에 올려 놓기 위한 작전이었는지? 아니었는지? 잃어버린 예수의 13-30세 사이의 베일도 객관적인 사실 타구 입장에서 베일로 가려 놓은 흔적으로 볼수도 있읍니다 17년 동안의 기록이 성경에 없음은 절대성 진리를 수행한 예수의 기록이 왜 없어야 하나? 금바위도 열심히 무엇이 진실인지? 독생자 예수에 대하여 생각하여 보겠읍니다 금바위는 SACRED GEOMETRY 비밀을 발견하였음으로 카발라와 천부경 금척 연구하면 금척을 만들 가능성이 어렵지 않읍니다
원자폭탄 만들면 수소폭탄 만들수 있듯이 반야심경 과 금강경과 화엄경을 알면 법화경과 열반경과 원각경 금강삼매경을
공부하여 현실에서 실천하는 것이 필요한데 중생들에게는 절대적으로 금타만다라 필요합니다
의학 학문을 크게 발전시킬수 있는 바탕을 금바위는 가지고 있읍니다
아뇩다라삼먁삼보리 맛을 금타 만다라 18년 실천한 힘입니다
,
청화스님 스승님 금타대화상님의 불법을 한국사회에 펴시기위하여 성륜재단 한국과 미국 특히 DIAMOND ZEN CENTER 와 삼보사 대작불사를 하셨읍니다 금타대화상님의 전생 무상대사님 당시에 무상선넙을 공부하신 인연으로 인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서울 방배본동 벽련선원과 강원도 횡성군에 개척사찰을 건립하시고 벽산선요 법공양 판 저술하시느라 사천성 정중사 답사를 감행하시고 벽산선요에 중요한 기록 무주대사의 법보단기와 선종 8세기 중국 불교의 무상대사님 자취와 승적 없애기 기록을 발견하고 기록을 남겼으며 금타대화상님의 출가전 아드님으로 금타대화상님 입적시에 수능엄삼매도하편 구술을 받아 기록하고 동구밖에 친지에 맏겼다 기록 하신 법능스님!
육이오 전쟁후에 청화스님이 찾아 간 사실과 임종시 금타대화상님의 독특한 입적 상황을 알고싶은분들은
벽산선요를 참고하십시요!
2004년 한국방문시 법능스님을 방배본동 벽련선원에서 2002년 법능스님 뵙옵고 2004년 강원도 횡성
금바위 고향땅 횡성에서
10리를 시멘트 도로공사 하느라 고생하신 개척 사찰에 다시뵙는 법능스님!
금타대화상님 진영! 톡특한 영정!
감격스러운 기억 속에 지금도 생생합니다
금바위 자동차 고치는 중 기다리는 또 다른 80세 노부부의 똑같은 왼쪽 관절 통증을 없애 주는 사진
금바위 동내 HAIR STYLIST 인데 얼굴에 붉은 피부질환이 어려서부터 있다고 하여 치료하여 는 사진 돕다가 도움을 받는 일 30년전에 작고하신 금바위 친 할머니가 나타나 금바위에게 전하는 말씀을 들려주는 신기한 일이 일어 났읍니다
여성인데 자신의 할머니는 일본여성으로 작고 하였다 사진을 보여 주었읍니다 남편에게 금타만다라는 의학적으로 VIBRATIONAL MEDICION 이라 소개하니 처음듣는 말이다 합니다 사실입니다 초선정을 일으켜 치료가 되는데
접촉함으로 8가지 진동을 경험 시키는 최신식 불법입니다 불법을 혁구습합니다
바위가 반은 옥돌 모습인데? 4월달 선선한 날씨인데 온기가 있읍니다 다행입니다
귀의삼보하옵고
금강심론 PAGE 74,75,76,77아뇩다라삼먁삼보리란
오직 부처님 한분만 지니신 지혜를 명명한 무상대도임을 보여서
무상정변도 또는 무상정변지라 구역하고 무상정등정각이라 신역하야
그 지혜의 덕만을 의역하였으뿐이요
그 지혜의 모습인 지혜의 내적 모양의 해석이 없음은 유감이니라
그러나 아누는 아나 또는 아노라고도 말하야 물질세계의 물질법인 금진의 극미라고도 번역할새
대일경 소1에 작은 미소물질을 범어로 아누라 부르니 곧 이것이 7미합성(7개의 작은 것으로 합쳐진 것이라
하얐고 진공, 린허, 극미, 미를 함축한 7개의 작은것 미립자가 합하여진 것을 칠미합성 금색광명 티끌=금진을
이라고 명명합니다
곧 아누란 진공의 체에 묘유의 4성과 4상을 구비한 금강륜의 단체인 금진 이상의 합칭을 의미하는 아누색이요
다라는 저라라고도 말하여 안(눈)이라고도 말하야 눈동자라고도 번역할새
소바호경 히단 부분에 눈동자라 이것을 묘목정이라 하였고
불공견색심주왕경에 다라는 주나라 말로 눈동자 라 하고 대일경소 5에 다라는 곧 눈이라는 의미라 하였으니
아누다라는 곧 범부의 눈으로 보는 수진 이하의 현계가 본공한 물질의 최저층인 금강륜
곧 초일월의 금색광명을 증명 입증하는 수행자의 육안을 성취함에 따라
본격적 작은 입자 아누색을 눈으로 볼수 있는 수행자의 천안을 성취함에 따라
극미의 색구경천에 앉을새 뢰야의 제법을 묘 관찰하는 법안이 생기면
대계의 린허의 경계를 괸찰 하는 혜안이 생기고
일보를 전진하야 진공원명의 불안을 얻나니
묘유의 일체법에 원통하는 공안의 묘목정이 이것이며
삼먁삼보리란 삼먁삼불타라고도 말하야
정변지 일체법이라 번역하니
곧 지도론에 설명한 불지인 일체종지가 이것이니라
그러한즉 아뇩다라삼먁삼보리의 실상을 해석하야서 이를 간략하게 하면
5안을 구비한 아뇩다라의 일체종지라! 또는
공안인 묘목정의 정견인
정견의 정지라함이 긴밀하니
지상의 해석이 경론에 빠진것이 아니니라
5안을 성취하여 108번뇌를 해탈하도록
보리살타 될수 있는 삼신사지에 만덕을 구비한 일대인의 대자재 만덕을
실천할수 있는 대방편 미국에서 720개 KUMTA MANDALA 성취되었고
KUMTA MANDAL INSTITUE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도우면 큰 역사가 한국불법에 의하여
8세기 무상선법 21세기 금타 아미타불 정토만다라 연꽃 열매 일으키는
부처님의 아뇩다라삼먁삼보리 경험과 입증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한국선법 원효대사님 일도출생사 일체무애인 경험
의상대사 화엄일승법계도 경험
무상=금타 불법 금강심론 수능엄삼매도 하편 완성할수 있는
금강삼매 일으키는 금타 만다라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