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발성 연습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한 이유 작성자김한주| 작성시간17.04.09| 조회수314|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17.04.09 노래방에서 녹음하신 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4.09 노래방 기계를 이용한 자체녹음이 있는데 그냥 요새는 폰으로만 합니다... 체크받으려 했다면 제대로 녹음했을텐데 음질과 같은건 양해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17.04.09 김한주 ㅎㅎ 게시판 활성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4.09 김지훈 글이야 어려울게 없는데 제글이 큰 의미없는 글들이 대부분이라 걱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