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5회동기방♥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작성자25회홍상훈|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시 내지 않고 혼자서 간직하다
금방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일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서
힘이 부처 쉬고 싶을 때,
그냥..
맘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행복을 오래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