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지산의 메인 스루프 5번이 모든 제설을 마치고 풀 개장을 위해 정리중입니다.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2.12.24|조회수22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약 2주간이나 눈을 만들던 지산 5번 슬루프가 드디어 제설을 멈추고 확장을 준비중입니다.

5번 슬루프가 풀 개장되면 모글도 만들수 있습니다. 

 

평사면 훈련도 재미있지만, 모글은 역시 모글에서 훈련해야 제맛이죠.

오늘내일 모글 만들 듯 하니, 조성일 공지하면 길내기에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아직미정)

 

영하 -14도, 체감온도 영하 -24도

손발이 꽁꽁 어는 추위 속에서도 스킹을 즐기시는 대단한 분들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존경합니다.

오늘 스킹하신 분들은 70억 인구 전체중 상위 0.01% 사람들입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요즘 하루가 다르게 월드컵 선수로 변해가는 모글제국 히어로 SMX 정도훈 선수입니다. 대한민국 모글 국가대표 상비군입니다.

 

 

-. 2022년 12월 23일. 금요일 오후 7시쯤 입니다. 아직도 5번 슬루푸는 제설중입니다.

 

 

 

-. 이천시 영하 16도.. 바람 불고 눈위에 서있으니 체감온도는 영하 -25도 쯤 됩니다. 허풍좀 떨자면 콧물이 고드름 될정도입니다.

 

 

 

 

 

-. 이렇게 추울때는 리프트 타기가 겁납니다. 리프트 칼바람이 제일 춥거든요. 다 알면서도 3시간 운전해서 여길 옵니다. 크레이지 보이 앤 걸!!

 

 

-. 눈뿌리는 장면은 스키어 입장에서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뽀드득 뽀드득 설질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이동식 제설기를 하나씩 철거하더군요, 오늘 밤 전부 확장하려나 봅니다.

 

 

 

-. 지산의 급경사 6번 슬루프는 이미 모든 준비가 끝난 상태입니다. 내일 당장 개장해도 될 정도!!

 

 

-. 모글제국 훈련은 아무리 추워도, 비가와도, 폭설이내려도 무조건 정시에 시작합니다. 정시란? 제가 지산에 도착하는 시간을 말합니다.

 

 

-. 추운날 고생하시는 모글제국 SMX 선수반. 지산리조트 모글관리의 주체이면서 수요모글크리닉 자원봉사 강사님들이시죠.

 

 

 

-. 폴없이 하는 훈련을 언젠가 부터 '마이클' 훈련이라고 부릅니다. 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마이클 이름 지을 때가 참 즐거웠는데..

 

 

-. 너무 추워 9시쯤 지산 카페테리아 2층 햄버거 먹으로가다가 이동식 제설기를 실고 가는 정설차를 보았습니다.

 

 

-. 이렇게 하나씩 정설차에 실어 옮깁니다. 이미 6대 정도 옮겼고요. 전부 12대가 설치되어 있었으니 아마 지금쯤 전부 정리했을겁니다.

 

 

 

-. 작년에 파크가 있던 4번 슬루프인데.. 이코스는 원래 초보 남녀가 데이트 하기 좋은 코스 거든요. 가보시면 왜그런지 아실겁니다. 훈훈한 설경에 어둑한 슬루프.. 참 좋은 곳입니다.

 

 

 

 

-. 이동식 제설기를 하나씩 이동하기를 벌써 몇시간째입니다. 이때쯤 지산리조트 제설팀이 가장 바쁜 시기이죠.

 

 

 

-. 다른 정설차는 상단과 하단에서 동시에 슬루프 단차를 조정중입니다. 아마 내일 분명 풀 개장 할 것같습니다. 지산 제설팀 파이팅!!

 

 

-. 5번 코스가 풀개장되면 모글을 만드는 것이 정설입니다. 제발 내일 이라도 모글을 만들어야 헐텐데.. 꿈에 모글이 나타날 정도.

 

 

 

-. 참 아름다운 밤입니다. 모글 없는 것만 빼고요. 모글이 없으니 가슴이 한구석이 뻥 뚤린 기분. 어제밤 꿈에서 모글 두줄 만들엇습니다.

 

 

-. 체감온도 영하 -25도 에서도 한명의 낙오도 없이 모든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젠 모글에서 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12.24
    지난번 지산 모글팀장님과 협의한 내용은 5번이 풀개장하면 모글을 조성하자는 것이였습니다.
    우리는 내일이라도 모글을 만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조성후 두시간이면 깊어져서 놀라실 정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르르 모여서 만드는 모글이 지산 모글의 매력이지요^^
    모글 조성일 공지하면 모두 달려와 주십시오.

    믿고 응원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상 | 작성시간 22.12.24 수고하셨습니다
    모글이 빨리 만들어지길 억수로 고대하는 1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