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부드러운 설질의 지산리조트 모글 조성 2일차 전경입니다. 2022년 12월 30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2.12.31|조회수18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그제 수요일 밤에 모글을 조성하고 이틀이 지났을 뿐인데..

벌써 1번과 2번 인터라인은 깊어서 못타겠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지산 모글을 잘 모르시는 분 말씀 같은데..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다음주 정도에는 몬스터 모글이 생길테고 그다음주는 진정 공포를 느끼실 것입니다.

 

대신 3번의 짧고 작은 모글과 일주일후 중간에 자라나는 부정지 사면이 있으니 너무 놀라지는 마십시오.

하루하루 시간이 흐를수록 다른 모습의 모글이 여러분들을 더욱더 즐겁게 할 것입니다.

 

'모글이 쉬웠다면 나는 모글을 배우지 않았을 것이다"

 

어느 현자의 말씀입니다.

모글이 어렵다고 두려워 마시고  "모글은 원래 어려운 것이고" 그것을 극복해 가는 과정에서 생기는 성취감이 삶의 즐거움이죠.

 

내일 파우더 모글에서 뵙겠습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오늘은 수요일에 작업하지 못한 키커 작업을 하였습니다. 총원 10명이 두시간 삽질해서 겨우 모양만 만들었습니다. 모글제국 = 삽질부대.

 

 

 

-. 군대를 다녀온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이렇게 삽질을 잘하십니다. 모글제국에서는 여자라고, 또 어린이라고 봐주는 거 없습니다. 삽질만이 살길이다!! 삽질!! 삽질!!~♬♪

 

 

 

-. 랜딩존에 서계 시면 매우 위험합니다. 점프하는 선수와 충돌시 큰 부상을 초래 할 수 있으니 항상 위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이런 현수막이 붙어 있는 자리에 서계시면 위험하오니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 주십시오,

 

 

-. 키커는 매우 정밀한 작업이라 전문가가 관리해야 합니다. 개인의 취향대로 키커를 보수하지 마십시오. 지정된 관리자가 가장 안전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개인장비 사용금지)

 

 

 

 

-. 현재는 3개라인으로 보이지만 제 눈에는 벌써 4개라인으로 보입니다. 다음주면 제말이 무슨 뜻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빨간라인)

 

 

 

-. 오늘 삽질 + 정설 + 바란스 조정을 하신 모글제국 SMX 팀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당신은 우리의 빛나는 인생입니다."

 

 

-. 현재 총 3개라인입니다. 골라타는 재미가 솔솔하지요. 이것이 '정녕' 만든지 이틀 지난 모글이라면 믿어지시는 지요?

 

 

-. 모글키커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 둔 상태입니다. 내일 야간에 테스트 점프후 일요일쯤 개방할 예정입니다. (수,금,토,일 야간에만 개방)

 

 

 

-. 년말 + 금요일 퇴근길 뚫고 3시간동안 달려와서 삽질만 하고 '개' 고생하신 모글제국 SMX 팀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근데 다들 왜 웃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12.31
    어제 밤에 2번 라인 바란스 작업 하였습니다.
    아마 2번라인은 오전에 달리기 아주 좋으실 겁니다. 내일 야간에는 1번 라인 바란스 작업 하겠습니다.

    모글 바란스 작업이란?

    보통의 사람은 오른발이 힘이 쎄고 왼발이 힘이 약합니다 (의학적인 근거 있음)
    그래서 왼 턴이 작고 오른 턴이 커지게 마련이이죠. 그걸 같은 턴으로 잡기위해 부분 삽질을 하는 것입니다.

    모글 턴호가 같아야 올바른 모글을 배울 수 있기때문에 많은 나라에서 훈련용 모글코스를 중첩된 3줄을 만듭니다.
    그러면 가운데 라인은 좌우 바란스가 저절로 맞아지거든요,

    모글제국 20주년
    SMX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