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폭설경보 속의 환상적인 파우더 지산리조트 모글코스. 2023년 1월 6일 (금요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3.01.07|조회수23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입아파 두말 안할께요. 내일 지산 모글 무조건 달리세요.

올시즌 두번 다시 안 올 최상의 설질입니다.

 

이건 안가면 정말 땅을 치고 후회하실 모글!!

턴이 저절로 된다는 자연설 모글!!

넘어져도 까르르 웃는 모글!!

 

내일 야간에 뵙겠습니다. 저도 무릎 보호대 하고 달리겠습니다.

지산모글을 사랑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퇴근후 차에서 김밥먹고 3시간 달린 보람이 있네요. 비록 삽질이 기다리고 있지만, 두시간 삽질에 한시간 모글도 행복합니다.^^

 

 

 

-. 눈이 내려서인지 스키장에 사람도 제법 많아 보였습니다. 줄을 이렇게 길 게 선 모습이 얼마만인지..

 

 

-. SMX 주니어팀의 우정은 언제까지 갈까요? 딱 10년후에 세분이 이사진을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한바탕 큰 웃음을 미리 선사 하는 겁니다.

 

 

 

-. 요즘 상상 그이상을 보여주시는 방소현 선수입니다. 모글제국 뒷정리는 전부 혼자하시는데.. 정설도 혼자... 촬영 스텝도 혼자.. 근데 실력은 킹왕짱!! 이건 뭐지??

 

 

-. 오늘 폭설의 정상에서 본 모글 코스입니다. 벌써 5개라인이 생겼습니다. 어딜 타도 환장입니다. 저절로 턴이 되는 자연설!!

 

 

 

-. 여기서 이런일 하실 분이 아니신데.. 제가 만나 본 가장 젠틀한 문서영 선수 아버님입니다.

 

 

 

-. 기업대표님은 다른가봅니다. 시키지 않아도 무엇을 해야하는지 스스로 터득하시는 놀라 경지의 삽질.. 삽 한자루로 남산을 옮긴다는 58사단 출신.

 

 

 

-. 14세 소녀도 28세 꽃미녀도 15세 소년도 36세 주부도 모두 삽질 삼매경입니다. 여기에서 삽질하려고 그 먼길 달려 오신 겁니까??

 

 

-. 하단 미니키커는 모글의 꽃인 점프를 맛보시라고 가장 안전하게 조성중입니다. 베이직 점프라도 해보세요. 내일 토요일 야간에는 자유개방 하겠습니다.

 

 

 

-. 둘이 나이가 비슷하다고 해서 밀라노 올림픽 같이 나가면 누가 큰 침대 쓸지 고민이 많은 분들입니다. 이년뒤에 제가 정해 드릴게요^^

 

 

-. 인공설에 + 자연설 폭설 = 환장합니다. 진짜 저절로 모글이 달려집니다. 내일은 더 좋겠지요. 보나마나이니까 인생 런 하세요^^

 

 

-. 안개가 많이 끼어서 사진 촬영을 많이 못햇습니다. 모글 (무료) 프로필 사진은 일요일 야간에 촬영해 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참여가능, 마지막 촬영정설은 같이 해야합니다))

 

 

 

-. 모글 점프대 랜딩존을 보호해 주십시오. 점프 하시는 분과 충돌하시면 매우 위험하오니 현수막이 없는 지역으로 이동바랍니다.

 

 

-. 자연설로 립에서 스키가 자꾸 감겨 내일 키커 개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여서 회의중입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클럽이 있다는 게 자랑스럽고 놀랍습니다.

 

 

 

-. 이런게 진짜 눈입니다. 물로 뿌린 눈 말고요, 하늘에서 송송 내려온 천사같은 눈. 눈. 눈. 스노우오브엔젤!!

 

 

-. 어제까지 모글이 좀 깊었었는데.. 폭설로 다시 낮아 졌습니다. 초보도 자신있게 들이댈 수 있는 유일한 시기!!

 

 

-. 지산리조트 모글키커 관리담당자는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모글제국 주니어팀 코치님 입니다. 키커 관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모글 키커도 직접 선탑하여 만드시는 분입니다)

 

 

 

-. 많은 모글선수들이 수,금,토,일 야간에 자유개방하는 상급 키커를 훈련하기 위해 모이십니다. 진기한 점프를 현장에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 지금 모글제국에서 가장 많은 일들을 하시는 두분.. 성인 남자가 부족한 상황에서 여자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우린 다같은 팀이니까요. 같이 밥먹고 어울리는 '동호회' 아닙니다.

 

 

 

-. 설질 정말 대박!! 내일 가시면 정말 환장 하실 듯..

 

 

 

-.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모글 국가대표 이형석 코치님도 국대들이 훈련하니 직접 쵸핑 도움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빨간상의)

 

 

 

-. 랜딩존에는 점프자 외 다른 스키어가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점프 스키어의 안전도 중요하지만 랜딩존을 스키딩하시면 다시 쵸핑을 해야하거든요.

 

 

 

-. 오늘은 지퍼라인 훈련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백사면 가압훈련 예정이였는데,, 눈이 너무 좋아 상급 기술로 진행했습니다.

 

 

 

-. 지퍼라인의 가장 큰 두개의 포인트는 체중이동과 니밴트 입니다. 그래야 폐각이 되어도 스키가 안정적으로 달려집니다.

 

 

 

-. 각각 모글 정상에서 다음 모글 정상으로 크로스되게 직접 이동하는 훈련이 지퍼라인 기본 훈련 방법입니다.

 

 

 

-. 스키 탑을 아주 잘 사용하는 문서영 선수입니다. 문제는 팁프레셔인데.. 이건 강시턴을 더 훈련해야 합니다.

 

 

-. 다같이 모여라 모글제국 SMX 주니어팀!!  (나도 주니어 인가?)

 

 

 

-. 이번 모글은 총 3개의 몬스터 모글이 있는데.. 이 사진은 마지막 세번째 몬스터 모글입니다. 귀엽죠? 레벨 3,5 되겠습니다.

 

 

 

-. 나이대가 비슷해서 본인도 주니어팀이라고 우기고 중간에 '숨어' 있는 황지현 선수.. 10대 소녀들 사이에 28세는 범죄입니다.

 

 

 

 

-. 오늘 미니 점프대 만들고 정설 하시고..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책임과 권한은 항상 등가여야 합니다. 그래서 책임을 다하는 것입니다. 모글에서 큰 권한을 가졌기에..

 

 

-. 지산에서 이렇게 시야 확보가 안된 것은 처음입니다. 참 생경스러운 장면이네요. 그래서 한장 남겨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1.07
    내일 무조건 지산 오세요.
    환장 모글입니다.!! 일년에 딱 하루 온다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