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하이원리조트 스프링 모글코스 3단 900미터 조성하고 왔습니다. 2023년 3월 15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3.03.16|조회수2,308 목록 댓글 18

안녕하세요.

 

하이원에서는 코로나로 지난 3년간 운영하지 않았던 스프링시즌을 모글캠프로 진행합니다.

이번 스프링캠프는 3월 16일부터 4월 2일까지로 예정하고 있지만, 최근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마감일은 변경될 듯 합니다.

 

하이원 모글스키어들의 요청으로 모글제국 지원팀이 오늘 15일 당일로 내려가서 900미터 모글을 조성하고 왔습니다.

하이원리조트의 적극적인 지원과 현지 스키어들의 길내기 도움으로 멋지게 3단계 모글를 만들었습니다.

 

아쉬웠던 시즌 마지막을 하이원에서 다시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리프트 이용 무료 - 온라인 참가 신청자에 한함.

 

● 모바일 참가신청서 제출 - https://naver.me/xejyOWW4

 

총 세개의 모글은 각각 경사와 낙차가 달라 달리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다만 경사가 좀 약하여 (지산 중단정도) 상급스키어들에게는 좀 밋밋한 모글이 될 것 같습니다.

 

입문자에게는 배우는 즐거움을..

초급자에게는 900미터 완주의 도전을..

중급자에게는 청정 하이원에서 시원한 달리기를..

 

이번 주말에 하이원 900미터 모글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두번의올림피언 서지원코치님의 코스 드로잉으로 하이원에 멋진 모글이 생겼어요.

 

 

-. 오늘 모글 조성 및 길내기에 도움을 주신 하이원 현지 모글스키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하이원리조트 레져영업팀 팀장님께서 모글조성 현장에 방문하여 무엇이든 지원해 줄테니 안전하게만 즐겨달라고 당부하고 가신 멋진 분.

 

 

 

-. 주피터 최상단 5미터 높이의 눈동산. 여기 올라가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 눈은 매우 습설이였습니다. 모글조성일 시간대에는 영상 14도까지 올라가더군요. 모글제국 겨울 팀복이라 무척 더웠습니다.

 

 

 

-. 눈이 녹으면 보충할 눈을 정설차로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하이원은 모글에 진심인 것 같습니다. 리프트까지 무료니까요.

 

 

-. 모글 스타트 존의 높이를 5미터로 올려주시어 스타트존도 넓어지고 모글 슬로프 경사도 좀 더  쎄졌습니다. (처음부분은 약 12도)

 

 

 

-. 이번 주말에 예정된 3월 19일 일요일 하이원 무료모글강습회 참가신청 홍보용 현수막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 정설차로 슬로프 높이를 평균 2미터 이상 만들어 주시어 지금부터  2주는 거뜬 할 거 같아요.

 

 

 

-. 하이원 모글스키어.. 길내기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여기도 길내기 도움 주신 모글스키어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무주 모글의 백두산 코치님 입니다. 멀리서 지원 오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원래 하이원 모글코치로 근무 하셨던 분.

 

 

 

-. 모글 줄을 잡고 계시는 서지원 코치님입니다. 이럴때 써먹는 모글 올림피언. 역시 모글은 올림피언이 만들어야 잘나옴!!

 

 

 

-. 주피터 하단의 외줄 모글입니다. 팬스따라 만들어서 '에스라인' 모글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300미터 정도

 

 

-. 1km 주피터 리프트입니다. 6인승 고속 리프트이고요. 고요한 숲속으로 지나갑니다. 과연 하이원!! 이걸 타면 저절로 철학자가 된 기분.

 

 

 

-. 눈동산 5미터 스타트 존은 올라 갈 때마다 힘 좀 써야합니다. 너무 쎄게 달리면 점프도 될 듯.

 

 

 

-. 모글의 달인 '모달' 이강욱 코치님입니다. 저와는 아주 오래된 인연이지요. 하이원 7년차 모글코치셨는데.. 요즘은 백컨트리 하신다고.. 도움주시어 감사합니다,.

 

 

 

 

-. 주피터 첫번째 모글입니다. 300미터 이고요 3.5 낙차의 충첩 두줄입니다. 중급자가 달리기 딱 좋습니다.

 

 

 

-. 주피터 중간에 약 250미터 3미터 모글입니다. 두줄이고요. 넉처거 작아 좀 바쁘게 타야합니다. 안그러면 터져요^^

 

 

-. 강원도권으로 원정가면 대부분 모글스키어가 다 알아보시는 28세 황지현 강사는 모글제국 ''연예인'입니다.

 

 

 

-. 이번 모글은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이 만들 모글이라 그런지 모글조성 한시간만에 모글 길이 제법 잘 나왔습니다.

 

 

 

-. 사진찍으면서 성함을 여쭤봤는데.. 또 까먹었습니다. 미안합니다.

 

 

 

-. 모든 행사에는 누군가 항상 뒤에서 묵묵히 궂은 일도 해야합니다. 그런일을 하는분이 없다면 그 단체는 이미 죽은 것이지요.

 

 

-. 모글제국의 '보배'  방소현선수, 황지현강사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글 핵 스틱을 뽑고 계십니다. 전부 약 400개 정도

 

 

 

-. 2번 라인을 길내기 준비중인 선수들.. 여기가 두번째 모글코스인 3미터 모글입니다. 약 250미터 정도입니다.

 

 

 

-. 누가 시키지 않아도 꼭 해야 하는 일들.. 정말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네요. 봉사란 아무도 모르게 하는거라고 배웠습니다.

 

 

 

-. 이번일을 주도하신 권영진님의 부인이신 박정화 선수입니다. 모글스킹을 꽤 오래 타신 듯합니다. 실력도 멋지고 보기드문 미인이십니다.

 

 

-. 일요일인 3월 19일 모글제국 하이원 모글 무료강습회 행사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주피터 슬루프 앞 광장이 모이는 장소 입니다.

 

 

 

-. 하이원은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하는 대신 안전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울에서 내려가시기 전에 미리 모바일로 제출 바랍니다.

 

 

-. 혹시 현장에서 모바일로 제출하실 분들을 위하여 스키어들의 출입이 잦은 곳에 QR코드를 세군대 붙혀 두었습니다.

 

 

 

-. 마지막 오후 4시까지 길내기에 도움주신 '의리의' 하이원 모글스키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번주말에는 달리기 너무 좋을 듯. 상급자에게는 좀 시시하겠지만, 저도 900미터 모글 달리러 서울에서 내려갑니다.^^

 

 

 

-. 눈에 아른 거리네.. 이거 한번에 달리면 진짜 꿀잼인데.. 주말에 많이 놀러 오세요. 이런 모글 행사는 많이 오셔야합니다.

 

 

 

-. 주피터 1번 모글코스는 경사가 약 12도 정도입니다. 지산이 17도 정도이니 지산의 중단정도 되겠네요.

 

 

 

-. 낙차가 좁은 2번 모글코스를 점검하고 계시는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 모글은 누군가 계속 점검 +보수를 해줘야 합니다.

 

 

 

-. 여긴 낙차가 3미터라서 좀 바쁜 모글입니다. 250마터 전부를 안터지고 다 내려오면 이미 상급자!!

 

 

 

-. 휘어진 주피터 슬로프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직선의 모글코스로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해주신 서지원 코치님께 감사드립니다.

 

 

 

 

-. 주피터 3단계 '에스라인' 모글입니다. 이게 은근히 재미납니다. 속도도 제법 나고요. 빙글빙글 돌고 도는 모글이란게.. 참..뭔지..^^

 

 

● 하이원 리프트 무료  탑승을 위한 모바일 참가신청서 제출 - https://naver.me/xejyOWW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탈 작성시간 23.03.16 멎진 모글 조성해주신 모글제국~~ 감솨합니다~~
  • 작성자이재희 작성시간 23.03.16 가족여행겸 일정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굴러굴러(영은이) 작성시간 23.03.16 수고 하셨습니다 ~^^
  • 작성자인우차 작성시간 23.03.17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카롱찰스빨리-김희중(찰스) 작성시간 23.03.21 너무 감사 합니다 !! 최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