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7번째 갓산 모글사관학교에 입학하여 첫번째 과정을 무사히 수료하고 왔습니다.^^

작성자김동수|작성시간23.06.06|조회수556 목록 댓글 20

공항에 도착하니 이런 멋진티를 주시네요ㅎㅎ 따로 기념티 같은건 사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ㅎㅎ
비도 오는데 비행기도 지연 출발해서 조금 여유있게 기다렸습니다.
두시간 가는데도 기내식을 주네요~ 기내식 먹고 조금 있으면 얼추 도착하는것 같습니다 ㅎ
드디어 일본 영토가 보였지만... 눈같은건 그 어디에도 보이질 않았습니다ㅜㅜ 천하의 갓산도 비가 와서 다 녹았을 꺼라는 불길한 생각이 머리속을 떠나질 않았습니다ㅜㅜ
샌다이 공항에 도착하니 아주 멋진분(최종팔님)께서 마중을 나와 주셨네요ㅎㅎ
버스를 타고가다 휴게소에서 아이스크리무 하나 사먹고..
데포스포츠를 들렀는데 겨울시즌 오프라 기대했던거와 달리 스키용품들은 구경하지 못하고 주문했던 스키들만 받을수가 있어서 솔직히 좀 아쉬웠습니다.ㅜ
옆에 이온이라는 대형마트도 잠시 들리고..
100엔짜리 초밥집을 갔습니댜.
회전초밥 시스템이 아닌 초밥을 주문하면 갑자기 어디선가 초밥이 총알처럼 날라옵니다. ㅎㅎ
숙소에 도착하니 아주 정갈한 일식정찬이 차려져 있었습니다.첫날이라 이래 주겠지 했는데 5박 6일동안 아침 저녁으로 계속 메뉴가 바뀌면서 저런식으로 나옵니다.ㅎ
즐거운 식사자리~ㅎ
201호 룸메이트 분들과.. ㅎㅎ 두분다 스키에 대한 열정이 어마무시 했습니다.ㅎㄷㄷㄷ(좌측부터 이창선님 김흥동님 김동수군)
저녁식사 후 세미나 시간.. 모글 핵심기술 전수 및 비디오 클리닉 등을 진행합니다.(중간 중간 책선전 포함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뒷마당을 보니 다행히 눈이 있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첫날 일정 시작~~!!! 하지만 첫날은 야속하게도 많은 비가 하루종일 내렸습니다ㅜㅜ
하지만 비 따위는 우리들의 열정엔 아무런 방해를 주지 못하는것 같더군요.ㅎ
언제부턴가 리프트까지 스키배달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스키장비는 직접 들고 올라가야 되니 스키백팩 같은걸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드디어 리프트 토우차크!!! 웜업이 저절로 다 되었네요~~~ㅋ올라오는데 한십여분 걸린것 같은데 체감상으론 한시간 정도 걸은것만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리프트는 대충 이렇게 생겼고요.. 최대 2인까지 탑승 가능합니다~
리프트하차 지점에 가면 이런 팻말이 있는데요...
대부분 이렇게 인증샷을 찍는곳인것 같습니다..ㅎㅎ
점심으로 850엔짜리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숭악하게도 단무지 하나 안주네요..ㅜㅜ휴대용 단무지나 김치 지참을 추천드립니다~~(단, 가지고 가서 발생된 쓰레기는 다 가지고 오셔야 되요~~쓰레기통이 없습니다^^)
첫 날은 안개도 심했고 비와의 사투를 벌이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은것 같네요~ 비를 맞으며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모습이 인상적 입니다ㅜ
둘쨋 날은 날씨만 흐리고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단지 비옷에서 해방된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둘쨋 날도 사진이 별로 없어 강습 받는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셋째 날.. 드디어 맑은 날이 시작되었습니다~ㅍㅎㅎㅎ
덕분에 걸어 올라가는 발걸음도 가벼워 졌구요~~~ㅎㅎ(하지만 표정은 무겁네요..ㅋㅋ)
맑은 날에 다시 찍은 인증샷~~~^^
햇볕이 나고 기온이 올라서인지 리프트 하차지점 연결통로가 폐쇄 되었습니다ㅜㅜ
그렇지만 날씨는 예술 그 잡채입니다~~~ㅎㅎ
이런 모습을 보여 주려고 이틀동안 그리도 애를 태운걸까요?ㅎ
리얼 갓산이란 이런것이지요!!!
경치 감상하느라 넋을 놓았습니다~~~
이상 고온현상과 잦은 비로 눈은 많이 없었지만..
모글을 타러가는 길은 즐겁기만 합니다^^
오늘도 모글 사관학교의 생도들은 불타는 학구열로 갓산을 더욱더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
모글 국대들도 갓산에 훈련을 왔네요ㅎㅎ
저도 같이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눈깜짝할새에 다가버려서 혼자 찍혀버렸네요..ㅜㅜ
대경사면에서 본 산아래 풍경도 예술입니다.오른쪽에 눈덮힌 산봉우리가 아사히 연봉이라고 하네요~ㅎ 이날씨에도 산봉우리에 눈이 남아 있다는게 확실히 우리나라와는 다른 자연환경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는건 사진뿐이라 정상에서 또 한컷~~~ㅋ
오늘 점심은 숙소에서 700엔을 주고 싸온 벤또를 먹었습니다. 가성비는 좋은데 선착순입니다ㅎㅎ
식당안엔 온갖 일본 데몬들의 사진과 싸인들이 액자로 전시되어 있었지만 누가 누군지는 잘...ㅋㅋ
해질녁 하단에서 바라본 대경사면 모글들이 너무나 이쁘네요ㅎㅎ
셋쨋 날 비디오 클리닉을 마치고..
갓산캠프 옵션관광인 스타투어를 대장님 덕분에 무료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오랫만에 별을 본것 같네요~~~ㅎ
저 멀리 카시오페아 별자리도 보입니다.ㅎ
달이 너무 밝아서 은하수를 보는데는 실패했지만 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드는 아주 멋진 투어였습니다^^
드디어 마지막날!!! 야마가타현 YBC방송국에서 모글제국이 왔다고 긴급취재가 나왔습니다~~~
전 일본에서 아주 난리가 난것 같습니다~ 3년여 만에 갓산을 찾은 모글제국과 그들의 훈련 영상을 취재하기 위해 드론 등 각종 장비들이 총 동원 되었네요~~~(사진은 서준호 대장님 인터뷰씬..)
마지막날 오후 자유시간.. 티바를 타고 정상을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티바 타는곳이 저 높은곳에 있습니다...ㅎㄷㄷ 올라갈지 말지 한참을 고민을 하다 서지원 선수가 인솔을 해준다기에 따라 올랐습니다~ㅋㅋ
티바는 한번 타는데 200엔이었고 서지원 선수가 티바 타는 시범을 보이고 우리는 따라 올라갔습니다~ 은근히 타는게 어렵습니다~~~ㅎ
티바에서 내렸는데도 정상이 또 한참이나 남았습니다 ㅋㅋㅋ
정상에 다다르자 나무로 된길이 나왔는데 원래로라면 여기도 눈에 다 덮여 있었을것 같은데 눈이 많이 녹아 있었습니다.
나무길을 따라 조금더 올라갑니다.. 눈은 없고 뱀이 나올것만 같습니다ㅎㅎ
정상에서의 풍경은 또 다른 세상을 보여줍니다~~~와우~~
뭐라 표현하지 못할 감동이 전해지네요ㅎㅎㅎ
산밑에서는 느낄수 없었던 모습들이..
정상에선 또 다른 모습의 갓산이 보여집니다..ㅎㅎ
힘들게 왔으니 당연히 인증샷은 필수겠죠ㅎㅎ(근데 해발표시를 가리고 찍었네요ㅋㅋ)
다같이 모여서도 한컷..ㅋㅋ(좌측부터 이성은 김동수 서지원 이동석)
갓산에서의 라스트 런 중인 최후의 모글전사들..ㅋㅋ
마지막날은 각자 남은술 다가져와서 부어라 마셔라 쫑파티를 합니다^^
갓산.. 다음에 꼭 다시 만나자~~~^^

마지막으로 이번 캠프때 서준호 대장님께 매일 배워서 확실히 마스터한 넘어지기 기술영상... ㅋㅋ 이젠 그 어떠한 경사에서 넘어져도 두렵지가 않을듯..ㅎㅎ 제일 큰거 건져 갑니다^^

몇번의 망설임과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참여하고 싶었지만 늘 참여하지 못했던 갓산 캠프였는데 뉴질랜드에서 김현수 교수님의 적극적인 추천과 하이원 스프링모글이 시너지가 되어 올해 갓산까지 다녀오게 되었네요~~^^

비록 갓산모글에게는 처참히 지고 왔지만 갓산에게는 겸손함을 배웠고 같이간 28분께는 뜨거운 열정을 배웠습니다~~~~

너무나 수고 많으셨던 서준호 대장님 이하 스탭분들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상 갓산 후기를 마치고자 합니다.

다들 고생많으셨고 언제 어디서 다시 뵙더라도 반갑게 아는척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