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지산리조트 수요일 뉴오렌지 및 5번 슬루프 개장 임박 소식. 2023년 12월 13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3.12.14|조회수28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매수 수,금,토,일 야간에는 모글제국 SMX 선수반의 훈련일정이 있습니다.

격주로 금요일 야간에 모글코스 및 키커를 재조성하고요. 일요일 야간에는 모글 브러시 게이트를 운영합니다.

 

모글 브러시 게이트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모글 카빙턴과 레벨 시험에 좋은 훈련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요일 야간에 모글 브러시 게이트를 설치하는 이유는 가장 '한가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자유란 '나의 자유가 타인의 권리 앞에 멈출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일요일밤 늦은 야간에 안쪽 1줄만 브러시 게이트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오늘밤 뉴오렌지는 모글 훈련하기에 딱 좋은 푹신한 습설이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중간에 임시 폐장을 걱정했는데, 5번에 모아 두었던 눈을 뉴오렌지로 이동하여 해결 하였더군요.

 

지산리조트 경영진의 빠른 대처에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 아이러브모글.. 어서 5번이 개장되어 이곳 포토존에 외국인들도 많아지고 5번에 푹신한 모글과 키커도 생기면 정말 좋겠습니다.

 

 

 

 

-. 지금 상황으로는 주말부터 야간 날씨가 영하 10도를 넘나드니 2~3일 정도만 추가 제설이하면 5번을 개장 할 듯 싶어요. 

 

 

 

-. 오늘 뉴오렌지 리프트 대기줄은 유난히 길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ㄱ" 기억자로 꺾어서 줄을 세웠더군요.

 

 

 

-. 모글제국의 꽃미녀 28세 황지현 강사님과 모글 국가대표 꿈나무 김나윤 선수의 러브샷 포즈입니다. 나윤이 키가 많이 컸네요.

 

 

 

-. 오늘 훈련에 참여한 모글제국 선수반.. 아직 방학을 하지않았고 두명의 중학생은 시험기간이라 훈련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모글에 대해 무엇을 기대하든 그이상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모글제국 황지현 수석 강사입니다. 많은 강습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mogulski/LsDc/15

 

 

-. 뉴오렌지 눈층이 얇아서 흙이 나올까 걱정했는데. 5번 슬루프에 쌓아둔 눈을 옮겨서 해결하였더군요. 역시 설질은 지산!!

 

 

 

-. 현재도 5번 슬ㄹ프에 눈은 어느정도 양이 됩니다. 바로 표기는 좀 부담스럽지요. 주중에 비 소식이 있거든요.

 

 

 

-. 목요일과 금요일에 내리는 비의 양에 따라 5번의 개장이 결정될 듯 싶어요. 일요일이냐? 수요일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제설차도 대기중이고 강원도권은 폭설이라던데.. 지산리조트의 마음도 많이 답답할 듯싶어요. 이 시기에 수도권 스키장의 비애죠.

 

 

 

-. 지산 카페테리아가 많이 좋아졌네요. LED 조명도 많이 밝아지고요. 창문으로 보이는 전 슬루프의 전경은 압도적입니다.

 

 

 

-. 지산 다니면서 현금 인출기가 2대씩이나 있다는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몇해 전에는 없어졌다고 들었는데, 오해였나봅니다.

 

 

 

-. 요즘 장안의 화제 팩션 모글스키입니다. 하트 모글스키와 비교해보았는데 탑부분이 살짝 넓어서인지 턴이 더 부드럽고 탄성은 비슷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2.14 하루 빨리 5번 슬루프의 개장을 빌고 있지만, 인류 역사상 140년만에 12월 최고 기온이며, 6만년전의 12월과 같은 기온이라합니다, 12월에 반팔이라니.. 크리스마스에 비가 내려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죠.
    수도권 스키장의 '비애' 이지만, 지산의 특징은 겨울에 비가 와도 다음날이면 폭풍제설로 설질이 완벽하게 복구되는 신비로운 곳이죠. 이런 스키장은 전세계 어디에도 없다고 봅니다. 모글만 보자면 정말 천국 같은 곳이죠.

    다음주 주중에는 틀림없이 개장각이니, 제설팀과 협의하여 가급적 모글을 일찍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리뉴얼한 팩션 모글스키 2주 동안 타보았는데.. 정말 물건이네요. 가격도 착하고요. 아직 재고 있을 때 질러 주심이 좋을 듯합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