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모글제국 지산리조트 2024년 1월 1일 새해 첫날 모글코스 야간 전경입니다.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4.01.02|조회수341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글스키어 모든 분들에게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글기술에 득도'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금요일 (12월 29일)에 만든 모글이 겨우 3일만에 너무  깊어 못 탈 정도로 변한다니.. 정말 대단한 지산 모글입니다.

3일만에 깊어서 겁이 날 정도라니.. 오늘 가보니  저도 놀랐습니다. 골이 깊고 립이 솟아 완주 불가능 수준이더군요.

 

그만큼 지산에 모글스키어가 많다는 증거이지요. 3일만에 이렇게 깊어져서 못탈 정도라니.. 덜덜덜..

좌우 휴식공간의 폭도 좁아져 사고 위험이 있어 이번주 수요일에 새로 만들예정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외줄로 다시 만드는 점 양해바랍니다.

아직 5번의 슬루프 폭이 좁아 정규모글 또는 두줄 모글도 만들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모글제국 입장에서는 겨우 5일만에 모글을 새로 만드는 일이지요.

우리도 같은 직장인들인데.. 너무 힘든 일정이지만, 모글스키어들의 안전을 위한 것이니 기꺼이 새로 만들겠습니다.

 

모글제국은 지산모글을 조성, 운영, 홍보, 관리하는 주체로 여러 민원을 수렴하여 지산리조트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 금, 토, 일, 공휴일, 야간에는 항상 모글코스를 점검하고 좌우 밸런스 교정 및 정설을 진행합니다.

 

낮에 타시는 분들이 혹시 모르실까봐 오늘은 '정설과 코스 밸런스 교정' 사진을 좀 많이 촬영하였습니다.

 

지금은 비록 한줄이지만 애정으로 지산모글을 많이 사랑해 주십시오.

수요일 새모글에서 뵙겠습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 지산리조트 입구 (지산마트 반대편 골목)에 있는 멜바 커피점 입니다. 예전에는 길가에 있었는데. 지금은 안쪽 새건물로 이사했더군요.

 

 

 

-. 지산 가는 길에 있고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인 분이라 이곳을 자주 갑니다. 멜바 사장님이 너무 착하셔서 홍보 좀 해드립니다.

 

 

 

-. 요즘 기온이 낮에는 습설 밤에는 강설입니다. 그래서 정설없이는 타기 어렵지요. 게다가 오른 턴이 커지는 현상에 수시로 밸런스교정 작업도 필요합니다.

 

 

 

-. 모글제국 정설조는 정설 전문가들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의 고사리같은 발로 그 힘든 정설을 마다하지 않고 하고 있답니다.

 

 

 

-. 외줄이라 부득하게 10분정도 통제를 하였습니다. 여러줄이었으면 정설 라인만 잠시 통제 하거든요. 지산 모글의 기본 정신은  '자유' 입니다.

 

 

-. 별거 아닌듯 하지만 한줄 정설하는데 열명이 달려들어 식은 땀이 날 정도입니다. 코스 밸런스작업 때문이지요. 우리가 스키장 도착하면 매일 하는 일입니다.

 

 

 

-. 정설 전과 정설 후를 비교해 보면 코스가 완전히 살아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팀 훈련의 안전을 위한 일이기도 하지요.

 

 

 

-. 대략 10여분 정도 라인을 통제했는데, 많은 분들이 흔쾌히 기다려 주시더군요. 감사합니다. 라인이 많으면 불편하지 않으실 텐데..

 

 

-. 아무리 좋아서 하는 봉사라고 해도 초등학생, 중학생들에게는 너무 미안한 일입니다. 영웅이 별겁니까. 아무도 모르게 봉사하는 당신들이 진짜 영웅입니다.

 

 

 

-. 정설과 좌우 밸런스 교정을 마친 코스 상태입니다. 어때요? 달리고 싶으시죠? 모든 코스는 정설이 끝나면 즉시 개방합니다.

 

 

 

-. 우리는 모글제국!!

 

 

 

-. 국가대표 청소년팀의 남지원 선수의 다이렉트턴 활주입니다. 미리 나가 대기하고 있는 폴 자세가 멋집니다.

 

 

 

-. 요즘 방소현 선수는 모글에서 날아 다니십니다. 오늘밤 강설에 매우 깊은 모글인데 완주를 서슴없이 하시네요. 부럽습니다.

 

 

 

 

-. 모글제국 신입 제14기 박서진 선수도 완주가 기본입니다. 아직 인터스타일이 좀 남아 있지만, 곧 프리스타일로 바뀔 겁니다.

 

 

 

-. 보시다시피 외줄모글이라  턴 폭이 매우 커졌습니다. 그래서 휴식 장소가 많이 좁아졌지요. 외줄 모글의 숙명이지요.

 

 

 

-. 지난번 조성때 하단부 모글을 만들지 못해서 입문자 분들이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에는 아주 길게 만들겠습니다.

 

 

-. 다양한 모글스키. 저는 우리나라에도 여러 종류의 모글스키가 유통되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그래야 자신에게 맞는 스키를 찾을 수 있으니까요.

 

 

 

-. 지산 모글 '일타' 강사 서지원 코치입니다. 두번의올림피언이죠. 2017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세계랭킹 4위는 아직도 깨지지 않고있는 대한민국 모글스키 '최고' 기록입니다.

 

 

https://cafe.daum.net/mogulski/CqbT/613

 

-. 모글제국에서 '궂은' 일을 가장 많이 하는 방소현 강사님입니다. 워킹맘에 선수의 꿈을 간직하고 계신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1.02
    오는 1월 3일 수요일 새모글 조성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길내기에 동참하시면 모글제국 스텝들도 힘이 더 난답니다.

    길내기 참여는 모글 릴이 걷어지는 약 7시 전후로 시작되오니 정상 모글 스텝에게 물어보고 들어 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모글제국을 성원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 꼭 참석하라고 강요하는 것 아닙니다. 그날 우연히 스키장에 오시면 모글 길내기에 동참해 달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글 길내기에 참여 못하신다고 미안해 하지 마세요. 모글조성은 우리가 하고 싶어 즐겁게 하는 일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최원창 | 작성시간 24.01.03 서대장님, 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2024 모글제국 승리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카롱찰스빨리-김희중(찰스) | 작성시간 24.01.03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