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미지] 2024 모글제국 하이원 스프링 캠프 기념 모글 무료강습회. 2024년 3월 16일.(토요일)

작성자서준호|작성시간24.03.18|조회수537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건국이래, 국내최초, 국내최고, 국내죄장, 하이원 창립이후 처음으로 빅토리아 슬루프에 모글을 만들었습니다.

현존하는 국내 최상급 슬루프이면서 하이원의 메인코스이죠. 여기서 인터 강사님들 숏턴연습 제일 많이 하시는 곳입니다.

 

그 멋진 슬루프에 모글이 생긴다니 정말 꿈만 같은 일이 생겼습니다. (모달님께 감사)

게다가 스프링 모글을 4월 7일까지 운영한다니 (24일부터는 제우스 모글만 운영 예정) 감격입니다.

 

모글제국에서는 빅토리아 모글 개장을 축하하며 하이원 스프링 모글 기념 '무료강습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버 폼으로 신청자가 133명 이고, 현장 접수 12명 포함하여  총145명이 무료 강습회를 신청해 주셨습니다.

 

아마 이 숫자도 대한민국 무료강습회 역사상 '최고기록' 일 것입니다. (이전기록 작년 하이원 무료강습회 118명)

많은 분들이 모글제국을 성원해주시어 감사드리며 이번주 토요일 오후 빅토리아 포토제닉 대회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글제국은 항상 모글스키어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하이원 4월 스프링 모글 상설운영을 위하여 국내 최고 경사 + 경치의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로 고고씽~!!

 

모글제국 23주년

SMX

 

 

-. 모글의 홍보가 필요한 스키장은 전국 어디라도 모글제국은 달려갑니다. 대한민국 모글 제다이 모글제국 SMX 파이팅!!

 

 

 

-. 해발 1340미터, 아직도 겨울 정취가 가득한 하이원 리조트입니다.  멀리 2024 강원 청소년 올림픽 모글 경기장이 보입니다.

 

 

 

-. 4월 7일까지 모글코스를 운영하기 위하여 상단의 눈을 모두 끌어와서 쌓아 두었습니다. 높이가 5~6미터 정도의 5개 눈동산이 생겼습니다.

 

 

 

-. 내일 무료강습회를 위해 하루 일찍 도착하여 강습 코스 점검을 위하여 모글제국 SMX 팀이 빅토리아 모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 모글제국 행사는 허브 밸리에서 모입니다. 이번주말 포토제닉 촬영대회 행사장도 이곳에서 모입니다. 밸리 하우스에서 제우스 리프트 타고 오셔야 합니다.

 

 

 

-. 빅토리아 모글의 상태는 너무 좋았습니다. 모글을 보자 마자 으아아악~(너무 기뻐서 지르는 비명) 소리내며 후다닥 단번에 완주!!

 

 

 

-.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 말로는 월드컵 경기장과 똑같은 느낌이라고하더군요. 오랜만에 선수처럼 달렸다고 기뻐하시네요. (모글 만드신 모달님 감사합니다)

 

 

 

-. 상단부 280미터 입니다. 나중에 하단에 한줄 추가로 만들었는데, 정규 시즌이라 추가 조성은 안된다고 패트롤 대장님이 공지를 요청했습니다. (3월 24일까지 추가 모글 조성 금지)

 

 

 

-. 28도 경사 모글이 너무 신나서 개발에 땀나도록 달리는 황지현 수석강사입니다. 역시 월드컵 코스에 강한 팩션 모글!!

 

 

 

-. 모글스키어라면 이런건 정말 축하해줘야 하지 않나요? 다른거 말고 그냥 오셔서 빅토리아 모글 한번만 타시고 가면 됩니다.

 

 

 

-. 3번째 완주런 입니다. 나이가 28세라 그런지 300미터 급경사 빅토리아 모글을 쉬지 않고 총알처럼 달리네요. 부럽다 증말!!

 

 

 

-. 스키 휘는거 보이시죠? 이게 진짜 모글 타는 겁니다. 스키가 휘지 않는 모글스킹는 아직 고수가 아니란 증거죠. 역시 팩션 모글!!

 

 

 

-. 백사면 가압을 정확한 타이밍에 하고 계십니다. 이 경사에서 이렇게 다이렉트로 달리기 쉽지 않은데.. 역시 28세!!

 

 

 

-. 지난 10년간 국가대표로 전세계 70여회 월드컵 경기장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좋은 모글은 처음이라고.. 입문자도, 초급자도 원리만 알면 탈 수 있답니다. (PPL 광고 한번 할께요)

 

https://cafe.daum.net/mogulski/CEYt/18627

 

 

 

-. 방소현 강사님은 모글제국 4년차인데.. 28도 급사면 모글을 한번에 완주 하시네요. 스키딩이 좀 있지만 포지션이 너무 좋습니다.

 

 

-. 이런 멋진 경치를 보고 달렸습니다. 저도 너무 신나서 갈비뼈 부러진 걸 까먹고 5회 완주런 하였습니다. (집에 와서 절룩 절룩)

 

 

 

-. 날씨도 청아하고 너무 너무 좋은 코스입니다.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 상설 운영을 위하여 우리 모두 한번씩만 하이원을 방문 해주십시오.

 

 

 

-. 하이원 빅토리아 모글코스 운영을 제안하고 지역상생을 위해 노력하신 모글제국 하이원 특파원 박정화 교수님입니다. (고맙습니다)

 

 

-. 토요일 모글강습회를 진행할 빅토리아 모글코스 전경입니다. 하이원이 자랑하는 최대 경사 28도의 메인 슬루프입니다.

 

 

-. 모글제국 하이원 무료강습회를 진행할 행사장을 밸리허브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배너, 깃발, 마이크, 경품등등..

 

 

-. 개인정보을 빼고 강습 참가자들의 연령과 거주 지역을 공개합니다. 총 133명 온라인 신청 + 현장 12명 신청 = 합 145명

 

 

 

-. 역시 입문반과 초급반이 제일 많았습니다. 초급과 입문은 제우스에서 강습을 했는데, 빅토리아 코스가 너무 좋아 거기서 강습해도 충분한 상태였습니다.

 

 

 

 

-. 12시 30분부터 점점 모이기 시작하는 강습 참가자들.. 위 표에서 알수 있듯이 수도권 (서울,경기) 지역 분들이 56%(100명) 입니다. (총 145명)

 

 

 

-. 오늘 경품은 총 17점으로 각반별로 4명씩 그리고 행운상 1명해서 총 17명에게 스키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였습니다. 경품후원은 모글스키 전문매장 강남스프츠에서 후원하였습니다.

 

http://www.gangnamsports.co.kr/

 

 

-. 무료강습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주의사항 전달과 실력별 분반 그리고 하이원 측의 환영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 경품의 추첨은 모두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국룰'인 가위바위보로 결정하였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가 오랜만에 가위바위보 하시는 중.

 

 

 

-. 이렇게 하이원 무료강습회 신기록 단체촬영을 하였습니다. 촬영후 강습하러 고고씽~ (중간에 화장실 가신 몇 분 빠지셨네요)

 

 

 

-. 이제 각 반별로 이동합니다. 입문반 방소현 강사님, 초급반 박서진 강사님, 중급반 황지현 강사님, 상급반 서지원 강사님 입니다.

 

 

 

-. 중, 상급반의 빅토리아 모글코스 전경입니다.

 

 

 

-. 올림피언 서지원 강사님의 상급반은 총 22명입니다. 강습생 모두를 한장의 사진에 담지 못해 미안합니다.

 

 

 

-. 모두가 열심히 배우시는중. 모글은 기본 원리만 알면 그다음부터는 진도가 매우 빨라 집니다. 안전을 위하여 자격있는 강사에게 강습은 필수죠!!

 

 

 

-. 빅토리아 코스는 너무 좋은데.. 100여명의 강습생과 일반 스키어들이 한개 라인을 함께 사용하니 정체가 매우 심했습니다.

 

 

 

-. 그래도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가르쳐 드렸습니다. (대부분 반에서 3번 정도 런을 하였습니다)

 

 

 

-. 서있는 자세만 봐도 경사를 짐작하시겠지요? 경사가 아주 후덜덜 합니다.

 

 

 

-. 빅토리아 슬루프에 모글이 가능하다는 게 정말 '미라클' 입니다. 건국이래 처음 있는 일.!!

 

 

-. 강습생 145명 모두에게 좋은 추억과 알찬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한 명의 부상도 없이 강습을 마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번 강습회 인기가 제일 많았던 초절정 미녀강사 28세 황지현님의 중급반입니다. 강습후 인스타 팔루워가 급증했다더군요.

 

 

-. 빅토리아 모글에서 백사면 가압을 이렇게 곧곧하게 하기 쉽지않은데.. 포지션 점수 100점입니다.

 

 

 

-. 중급반 박서진 강사님반은 총 40명 이였는데.. 시간 계산을 잘 못하여 3시에 마치는 바람에 사진이  한장 뿐이네요. 30분 일찍 마쳐서 미안합니다. 그리고 박서진 강사님 수고하셨습니다.

 

 

 

-. 빅토리아 상급모글 전경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빨간 팬스까지만 모글입니다. 아래쪽에 추가로 모글을 만들지 말아주세요.

 

 

 

 

-. 장엄한 위용의 빅토리아 슬루프입니다. 하이원의 메인 슬루프입니다.

 

 

 

-. 입문반 방소현 강사님은 제우스 모글과 평사면에서 모글입문에 필요한 기본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 제우스 초급 모글 전경입니다. 갑자기 눈이 녹아 지금은 흙이 좀 나왔다고 합니다. 곧 재조성 예정입니다.

 

 

-. 빅토리아 모글은 눈이 많아 아무리 파여도 새하얀 눈입니다. 너무 신기할 정도.. 여기를 4월 7일까지 해야 하는데... 아쉽..

 

 

 

-. 토요일 배우시고 일요일 많은 분들이 연습하고 가셨다고 합니다. 역시 강습후 복습이 최고!!

 

 

 

-. 이번 주말까지 빅토리아 모글을 운영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글스키어라라면 절대 후회 없을 장소. 

 

 

 

-. 초보자도 강습만 제대로 맏으시면 빅토리아 모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PL 광고 한번 할께요. 서지원 코치님 하이원에 상주중이라서 즉시 강습 가능)

 

https://cafe.daum.net/mogulski/CEYt/18627

 

 

 

-. 이번주말 촬영회 장소는 빅토리아 정상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상단 10턴은 경사가 낮습니다. 게다가 하늘도 파랗게 나오고요. 대한민국 모글코스중 파란 하늘 배경은 여기가 유일합니다.

 

 

-. 대충 이런 사진이 나옵니다. 3월 23일 토요일 포토제닉 참가신청과 대회 방법 상품등 상세 요강은 내일 공지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3.18
    빅토리아 모글을 조성 할 수 있게 노력하신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빅토리아 모글을 조성하고 관리하신 이강욱, 백두산 코치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무료강습회에 참여하신 145명의 회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행사를 100% 순수 자원봉사하신 모글제국 SMX 팀원들게게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말 포토제닉 대회에게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무료 프로필 사진 찍고 + 차년도 하이원 시즌권 받자)
    이번 행사를 적극 후원해주신 고한읍 자치회와 하이원 리조트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주 금요일에 내려가서 좀 달리고 오겠습니다. 연골 수술로 절룩 절룩 하지만 5회 런 정도는 아직 가볍게 달립니다.
    모글은 백사면 입니다. 그걸 위해 포지션을 배우는 거고요. 다른 말 믿지 마세요. 모글은 '엉덩이 아래 발'이 정답입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떵모 | 작성시간 24.03.18 오 입문반 방소현 강사님 이셨군요 잘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상 | 작성시간 24.03.18 와우 정말 대박이었네요~~~
    스텝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술퍼맨(원상연) | 작성시간 24.03.18 역시, 명불허전 모글제국강습!!!
    아...어제 갔었어야 하는데....딸내미 생일 식사자리가 있어서 못 갔습니다.ㅜㅜ
  • 작성자하이원특파원(박정화) | 작성시간 24.03.19 엉덩이 아래 발!! 명심하겠습니다. SMX에서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그 덕에 다들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 포토제닉 대회도 기대 되는데요. 인생샷을 건지려면 바로 신청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