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지산리조트 5번 슬로프가 추가 확장을 하였습니다.
토요일 오전에 확장되어 오후에 바로 지산 팀장님께 달려가서 미팅.. 당연히 모글을 만들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풀확장이 되어야 모글이 가능하다는 답변만 듣고 왔습니다.
이유는 모글을 만드는 5번 슬로프 코스 상단이 생각보다 좁아 병목현상으로 모글조성시 충돌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팀에서는 그럼 상단에서 조금 아래에 만들겠다.. 아니면 폭이 아주 좁은 한 줄만 먼저 만들겠다고 재차 건의 하였으나,
새로 부임한 경영진은 오전에 모글 문제로 전체 회의를 이미 마쳤다고 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스키장 운영 목표가 세워져서..
지산 모글팀장님도 우리팀에게 많이 미안해하며 모글제국 회원님들에게 잘 설명 좀 부탁한더군요.
주중에 비가 좀 온 후 기온이 내려가니 수요일 또는 금요일 중에는 모글조성이 가능하게 노력한다고 합니다.
모글제국도 '5분대기조'로 모글조성 호출을 기다린다고 전하고 왔습니다.
저의 촉으로는 금요일 야간에 전체 확장후 시즌 첫 모글 조성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이 늦어 보이지요?
그런데, 작년시즌 첫 모글조성을 찾아보니 1월 1일 이더군요. 이번주 금요일에 만들어도 '이틀' 정도 차이나는 겁니다.
24/25 작년도 풀 확장후 시즌 첫모글 조성 이미지 - https://cafe.daum.net/mogulski/CEYt/18767
모글제국에서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대변하여 지산리조트 측과 끊임없이 협상을 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평사면 훈련에 투자하세요.
평사면에서 안되면 모글에서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모글조성이 결정되면 재일 먼저 이 곳에 게시하겠습니다.
모글제국을 성원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5주년
SMX
-. 모글에서는 팩션 모글스키가 '카빙턴'하는데 제일 유리합니다. 이건 '참' 입니다.
-. 주중에 보강 제설을 하여 5번이 풀 확장이 되면 (빨간선 내 모두 눈이 뿌려지면) 금요일 야간에는 모글이 만들오 질 것 같습니다. (미정입니다)
-. 오늘은 '백달러턴'이러고 불리는 씬프레셔 훈련을 하였습니다. 모글 '니드라이브'에 필수적인 기술이죠.
-. 요즘 환율로 100달러는 약 15만원입니다. 우리 그런 돈이 없어 그냥 60원짜리 풍선으로 백달러 턴을 훈련하고 왔습니다.
-. 정강이을 무릎까지 걷어내고 턴을 하니 하체가 많이 춥습니다. 그래서 3런 정도 훈련하고 마쳤습니다. 그럼에도 씬프레셔 효과는 만점!!
-. 지산리조트에서 이렇게 세계적인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지요. 2017년 스페인 세계모글선수권대회에서 랭킹 4위를 차지했던 서지원 선수입니다. 현재 5년째 지산모글 일타강사!!
● 서지원 강사에게 직접 강습 받기 - https://cafe.daum.net/mogulski/LsDc/61
● 2017년 스페인 세계모글선수권대회 랭킹 4위의 서지원 선수 영상입니다. (많이 아쉬웠던 장면)
-. 백달러턴 훈련을 마치고.. 이런게 진짜 추억이지요. 작년에는 니패치로 훈련을 하였습니다. 내년에는 다른 방법을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훈련 이니까요.
-. 게임의 규칙은 간단 합니다, 52개 모글턴 후 여전히 풍선이 달려 있으면 통과!! 풍선이 떨어지면 걸어 올라가서 주워 오느게 벌칙입니다.
-. 평사면에서도 모글코스 못지 않게 즐거운 훈련을 하고 돌아 왔습니다. 명심하세요. 평사면에서 안되면 모글에서도 안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2.29
오늘은 우리팀 사진만 많고 다른 사진이 별로 없지요? 사진 보다 글이 많고요.
그러면 제 입장이 궁색한 것입니다. 모글을 하루라도 빨리 만들고 싶은데.. 그래서 4일내내 지산에서 대기 타고 있었는데..
결국 시즌 첫모글은 이번주말쯤 되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 책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모글스키어 한사람으로 많이 미안하네요.
오늘부터 우리는 모글 5분 대기조 입니다.
모글 조성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점검하고 또 점검하였습니다.
모글에서 만나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클리오7 작성시간 25.12.29 고생많으십니다~ 모글조성을 위해 이렇게 노력중이신지 작년까진 몰랐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술퍼맨(원상연) 작성시간 25.12.30 대장님이 미안해하시면 저희가 죄송하죠.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2.30 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chemman 작성시간 26.01.01 new
너무 고생 많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