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깍뚜기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겨울무우 보단 못해요
    양념 맛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솔내음(부산) 무우 2개 사와서 절였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참 잘했어요
    맛날거예요♡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2 물이 많이 생기긴 해도
    새우젓 넣고 제법 맛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무우 사왔어요 새우젓두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