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겨울무우 보단 못해요
양념 맛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솔내음(부산) 무우 2개 사와서 절였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부산) 작성시간 26.06.12 운간초 (증평)
참 잘했어요
맛날거예요♡ -
작성자지아 작성시간 26.06.12 물이 많이 생기긴 해도
새우젓 넣고 제법 맛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무우 사왔어요 새우젓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