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8
맛난건 모두 있네요
만들 시간이 없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니 저두요 ㅎ
보는걸로 만족요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8
당면을 사용하긴 엄두가 나질 않아요
양도 모르겠고 삶아서 넣어주는 정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냥 사서 드시는게 최고 좋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