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감자범벅

작성자소향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0 이거 맛날것 같은데요
    아직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비주얼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옛날 엄마가 계시던 시절의 음식입니다
    지금은 귀하고 생소한 음식이기도 해요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20 감자범벅 제가
    잘하는 음식
    완두콩을 저는
    강낭콩으로
    작년에 해먹었는데
    예전맛이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만들어 먹을때마다 콩은 다르게올라갑니다
    지금은 완두콩이 나오고요
    조금 더있음 강낭콩 그리고 동부와
    울타리 줄 강낭콩을 나오는대로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강낭콩은 사용하지않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20 완두콩도 두관씩 가서 아는 집도
    주고 냉동에 넣고
    먹곤 울타리 콩도
    한관씩 까서 냉동에 넣고 먹곤
    했는데 올해는
    또해볼까나
    완두콩은 밥에
    넣어먹으면 밥이
    차지고 맛있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완두콩은 누런색이 되면 먹지못합니다
    하얀쌀밥에 듬뿍넣어 갓 지어 먹음
    맛있지요
    울타리콩도 밤같아서 진짜 맛있어요
    동부도 좋아합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 오새기 작성시간26.06.20 한번도 안먹어봐서 도전하면 실패할거 같아요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0 완전 처음보는 음식입니다
    모험은 하고싶지 않네요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