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범벅 작성자소향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0 이거 맛날것 같은데요 아직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비주얼 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옛날 엄마가 계시던 시절의 음식입니다지금은 귀하고 생소한 음식이기도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20 감자범벅 제가잘하는 음식완두콩을 저는강낭콩으로작년에 해먹었는데예전맛이 나왔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만들어 먹을때마다 콩은 다르게올라갑니다지금은 완두콩이 나오고요조금 더있음 강낭콩 그리고 동부와울타리 줄 강낭콩을 나오는대로사용합니다개인적으로 저는 강낭콩은 사용하지않고 있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20 완두콩도 두관씩 가서 아는 집도주고 냉동에 넣고먹곤 울타리 콩도한관씩 까서 냉동에 넣고 먹곤했는데 올해는또해볼까나완두콩은 밥에넣어먹으면 밥이차지고 맛있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완두콩은 누런색이 되면 먹지못합니다하얀쌀밥에 듬뿍넣어 갓 지어 먹음맛있지요울타리콩도 밤같아서 진짜 맛있어요동부도 좋아합니다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새기 작성시간26.06.20 한번도 안먹어봐서 도전하면 실패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0 완전 처음보는 음식입니다모험은 하고싶지 않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