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생각 / 고정희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3

그대 생각 고정희 너인가 하면 지나는 바람이어라 너인가 하면 열사흘 달빛이어라 너인가 하면 흐르는 강물소리여라 너인가 하면 흩어지는 구름이어라 너인가 하면 적막강산 안개비여라 너인가 하면 끝모를 울음이어라 너인가 하면 내가 내 살 찢는 아픔이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대 생각


    고정희

    너인가 하면 지나는 바람이어라
    너인가 하면 열사흘 달빛이어라
    너인가 하면 흐르는 강물소리여라
    너인가 하면 흩어지는 구름이어라
    너인가 하면 적막강산 안개비여라
    너인가 하면 끝모를 울음이어라
    너인가 하면 내가 내 살 찢는 아픔이어라
  • 작성자연우 | 작성시간 26.06.13 살을찢는 아픔도 그대있어 살수있고 좋은거 아닐까요~~ 지나는 바람처럼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나가는 바람이라도
    한번씩 쉼터 창문을 두둘기고
    지나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