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3
조런 토스트기도 있었군요
잼 있는데요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 시절에는
그냥 먹어도 맛났을 듯 싶은데 !!! ~~\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4
처음 보는데요
열선이 들어가 있어서
바싹 마를것 같은데요
학교 다닐떄 저빵 사서
난로에 구워먹던 생각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빠르고, 편리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