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년대 토스트기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3|조회수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3
    조런 토스트기도 있었군요
    잼 있는데요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 시절에는
    그냥 먹어도 맛났을 듯 싶은데 !!! ~~\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4 처음 보는데요
    열선이 들어가 있어서
    바싹 마를것 같은데요
    학교 다닐떄 저빵 사서
    난로에 구워먹던 생각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빠르고, 편리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