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1
    ㅋ 진짜 헐 이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샘통이다 ㅎ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1 아이쿠야 ~
    소 잡으려다가
    지 발목 부러지겠다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무서운 인간들 ㅎ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1 아이구~ 옛날 생각나네요.
    부천에 살때 돼지 도살장 탈모기 만들어 납품하고
    시운전을 했는데 멀쩡한 돼지가 전기쇼크로
    기절하면 끓른물에 목욕하고 바로 탈모기에
    들어가면 딱15초면 검둥이가 깨끗한 나체돼지가 되어 나오면
    작업대에 올려져 여러사람들이 배 갈라 내장 빼고
    다리 자르는 사람 목가지 떼는 사람...아이구 끔찍...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얘전에는 동네에서
    돼지 잡고 도 했었지요

    그런데 돼지 🐖
    죽여놓고 그 자리에서 돼지 구어먹는데 너무 놀란 적 있어요.

    남의 살이 좋다고 하지만 ..
    잔인하게 느꼈던 적이 있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