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1 ㅋ 진짜 헐 이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샘통이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1 아이쿠야 ~소 잡으려다가 지 발목 부러지겠다요 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무서운 인간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1 아이구~ 옛날 생각나네요.부천에 살때 돼지 도살장 탈모기 만들어 납품하고시운전을 했는데 멀쩡한 돼지가 전기쇼크로기절하면 끓른물에 목욕하고 바로 탈모기에들어가면 딱15초면 검둥이가 깨끗한 나체돼지가 되어 나오면작업대에 올려져 여러사람들이 배 갈라 내장 빼고다리 자르는 사람 목가지 떼는 사람...아이구 끔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얘전에는 동네에서 돼지 잡고 도 했었지요 그런데 돼지 🐖 죽여놓고 그 자리에서 돼지 구어먹는데 너무 놀란 적 있어요. 남의 살이 좋다고 하지만 ..잔인하게 느꼈던 적이 있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