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그랬었는지~~~~~~~~~~~~~

작성자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6
    씨익 웃어봅니다
    내가 남잔데,,,!
    그러셨지요
    남지분들 나이들어가니
    순해집디다
    그러면서 다들 사나봐요
    흰머리 보면
    안스런맘이 생기는게
    아내들이랍니다
    남은 여생 서로 위해 주면서
    그렇게 살아가는,,,,
    금송님
    참 잘하시는겁니다
    누가 뭐래도 내편이
    젤이랍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살아 보니 알겠더라구요?
    너무 늦게 알아서 좀 그렇기는 해요
    앞으로 더 잘해 보구 살겠습니다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6 아주 편안하고 잘 사시는 겁니다
    일찍 터득하지 못한일
    이제라도 알콩달콩 얼마나 행복 하신지요
    본래 여자들은 잘 해주면
    잘해 줄수록 끝이 없단것 알기에
    남자들이 조금은 튕긴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한도 끝도 없이 바라는데
    감당이 어려우니 그러기도 하지요
    훈훈한 이야기에
    아침부터 가슴이 아주 따듯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잘 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말씀도 감사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