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너무커서 현관문도 떼고
새냉장고도 분리해서 들어왔습니다
헌 냉장고도 분리해서 나가고요
기사님들의 수고로움 덕분에 잘 자리잡았내요
친절한 기사님들께 음료를 거네며
설문조사 만점에 매우좋다로 해준다니까
좋아하내요
1년사이에 건조기바꾸고 냉동고 들여오고
20 일전 아들방 에어컨 설치해주고
이어서 냉장고 들어오고 이거 살림이
거덜 나게 생겼습니다 ㅎ
비싼몸이 좋긴하내요
검정색 문이 홈빠도있고 제빙기도있고 475만원 거금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쓸만합니다
좋아요 -
작성자금 송 (증평) 작성시간 26.06.06 새 살림 차려 시작하는
기분 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돈이 좋긴 좋은대요
메꾸려면 ?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06 잘하셨습니다
모양과 내부 공간이
우리 거랑 비슷 하네요
우린 거실창으로 사다리 차가 올려 주었네요
축하 드립니다
평생 사용할수 있도록
기를 넣어 듬뿍 날려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냉장고 수명은 8년이라는대요
전에냉장고 사용기간이 딱 맞는것 같아요
평생쓰면 워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