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팔자 인생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08 끝까지 꼭 쥐고있어야합니다
    아가들이 태어날때 주먹을 꼭 쥐고태어나는 이유는 나의모든걸
    끝까지 꼭 쥐고있을거다 라는 뜻이기도하답니다

    반대로 생을 마감할때는 손을 모두 피는뜻은 이제 내가 가지고있던 모든것을 너히들에게 모두 주겠노라 라는 깊은 뜻이
    있다고 합니다

    꼭 쥐고있게습니다 ㅎ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글 감사합니다.
    글을 읽다보면 많은걸 생각 하게되지요.
    내돈은 내손에 있을때만 내돈이지요.
    누구도 믿어선 나의 노년이 행복할수 없겠지요.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8 대부분 누리고 산다하면서도
    왠지 부족한게 있는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답글 감사합니다.
    삶이란게 그런거 겠지요.
    아무리 많이 있어도 늘 아쉬움이있게 마련이니까요.
    모든것을 채울려고 하기보다 있는것에 만족하는게 행복한 삶이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