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나 펜션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14

하룻밤
내 몸 맡길 안식처입니다

여유 자금이 많으면
더 깨끗하고 공간이 넓은 곳을 할수도 있겠지만 ..

쉼터의 1박2일
테마 여행은 처음이고
여유자금 부족으로...
조금의 불편함 점이 있더라도
서로 이해해 주시고
서로 웃으며 행복한
정 나눔의 시간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쉼터님들
신청 해주신 모든 분들
그날 반갑게 뵈어요


그리고
춘천의 멋지고 아름다운곳 소개해주신 소향이님
너무나 고맙고 감사합니다

화통하고
화끈하신 모습에 반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
    풀만 무성해서 . ㅎ
    미리 말하면 아니되자라 ㅋ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0 아기자기 합니다
    간초님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날 꼭 뵈어요 ~~♡
    지아님 ~
  • 작성자소향이 | 작성시간 26.06.10 조금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모두
    이해와 배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가웠고요
    운전에 수고많으신 방장님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지기님 오며가며
    운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책임자의 역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본 계기가 되었네요

    고맙고, 감사했어요
    .소향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