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 달덩이 처럼 예뻐유 작성자제비꽃2|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1 예쁘장하게 생기셨나봐요잘 생긴것보다훨 이뿐것 맞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옛날엔 복스럽게생기면 예쁘다고했지요어르신들이오늘도 잘 지내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 작성시간26.06.11 이쁜 달덩이 얼굴지금도 고우실듯 합니다오늘도 건강하게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옛날엔 복스럽게생기면 예쁘다했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1 유년 시절을 보면 다들 말라 있었어요그러다 보니 덩치가 있으면 사장감 이라고 했지요 여자들은 부잣집 맏며느리감 이라고 해서 아주 싫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그런 시절이있었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1 달덩어리 얼굴들이 .잘 산다고 했던 기억이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얼굴이 뽀얗고 발가스름 하니달덩이 가따고그래신거 같아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2 그 달덩이 같은 얼굴 복으로지금껏 복 많이 받고 사시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날은 제얼굴이예뻐보였는지친구 엄니가달덩이 쳐럼예뻐 보였나 보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2 ㅎㅎ지금 한번 보여주세요.보름달인지 그뭄달인지 볼께요.ㅎ늘 즐거운 마음으로 늘 행복한 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그 지금은 그믐달 ㅋ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